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욕실 발매트를 다이소에서 구입한 칩앤데일을 사용하고있는데요!

https://100hand.tistory.com/2226

 

다이소 발매트 추천!! 칩앤데일 발매트 진짜 너무 귀엽자놔~~~집안분위기를 바꿔버리는 칩앤데일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오래간만에 베개거지 다이소 쇼핑을 다녀왔는데요↗ ㅋㅋㅋㅋ 진짜 필요한게 있어서 간건데 충동구매를 한것이 있었으니~~!! 개당 3천원의 합리적인 가격!!! 종류는

100hand.tistory.com

빨아서 써야하는데 말릴동안은 발매트가 없으니까 불편하드라고요?? ㅋㅋ

 

그래서 지난달에 지마켓에서 할인행사중인 짱구 1+1 발매트를 발견했지모에요!

http://item.gmarket.co.kr/Item?goodscode=2806012653 

 

G마켓-특가 1+1 짱구 소프트 매트 욕실 주방...

14,900원

item.gmarket.co.kr

근데 지금은 행사중이 아니네요. 제가 구입했을때는 행사가로 9900원에 구입했거든요. 

 

사실 너무 귀여워서 꼭 사고싶었습니다. ㅋㅋ 실물은 과연 귀여울지?

 

해외직구상품으로 2주정도 걸린다고 했는데 실제로는 3주정도 기다렸습니다.

 

받아봤는데 비닐팩으로 도착했구요. 비닐안에는 왜인지 물기가 가득했구요 ㅋ 오는길에 비가 많이 왔나??

 

어쨌든 빨아쓸거기때문에 상관은 없지만 와~~냄새가 진짜 안좋더라구요. 오자마자 바로 세척!!호다다닥

진짜 디자인별로 다 구입해고 싶었지만 두개 고르기 너무 힘들었어요. 다 귀여웠그등!! ㅋㅋㅋ

그래도 고심끝에 고른 두가지 디좌인~역시 짱구는 짱구다!! ㅋㅋ 샤워기로 물을 뿌리고 샴푸로 거품내주고 빨았는데 금방 세탁되고 건조도 빠르게 되는편이에요. 맘에 드로쒀!

유치원짱구랑 흰둥이. 요건 흰색이라 때가 많이 탈거깉긴한데 그래도 귀여워서 구입안할수가 없었음. ㅋ
산책하는 흰둥이와 짱구. 아....진심 귀여웡
뒷면은 미끄럼 방지가 되어있어서 진짜 안움직이더라구요. 마음에 쏙 듬. (근데 분명히 세탁했는데 왜케 드러워보이지? 실제로는 안더러워보이눙데에)

발매트 필요하신분!! 짱구 좋아하시는분!! 꼭 다음행사를 노려서 구입하시기를 바랍니다. 아주 대 만족 환장 파뤼~!!

 

짱구러버는 지금 녹습니다. ㅋㅋ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