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마트몰에서 생수만 살라고 했는데 배송비를 맞추기위해 세일상품 구입한것이 있었으니 바롱~~

청양고추어포튀각입니다. 세일할때 7980원에 구입했구요. 세일안하면 11980원으로 조금 가격이 있는제품입니다. 패키징이 귀여워서 산것도 있음. ㅋㅋ
요로케 100g짜리 두봉이 묶여서 나오는 제품입니다.

사실 이런제품은 100g이라고해도 잘 모르겠음.

아무튼 묶은띠를 띠어내요.
크크큭 냉동청양고추-중국산 스티커로 붙여있는데요. 스티커 떼어내보니까 중국산이 빠져있더라구요.

시정조치받았나?ㅋㅋㅋㅋㅋ

칼로리는 안나와있네요. 아쉽당. 개봉후 냉장보관하거나 가급작 빨랑 먹기.
절취선을 따라서 뜯었는데 한방에 못뜯는 베개거지. 츠츳 ㅋㅋㅋ 지퍼백으로 되어있는건 합격.
100g이라는게 상당히 작은양이구나? ㅋㅋㅋㅋ 이 한봉지가 기존가격은 6000원이라는 사실!! 행사가로 4000원이니까 다행인걸까?
모양은 요로케도 생기고
죠로케도 생기고~
최애접시에 담아서 먹어봅니다.

식감은 바삭하니 넘 좋긴한데.....애미야 짜다~!! 

 

매콤한맛이 있기는한데 못먹을만한건아니고 적당히 매콤한데요. 진심 짭니다. ㅋ 맥주랑 먹을때는 괜찮더라구요.

 

근데 이거 그냥 아무 음료없이 이것만 간식으로 먹는다고하면 몇개 못먹을거같아요.

 

이걸 정상가로 샀다고하면 나의마음은 아주 쓰릴거가터....ㅋㅋㅋㅋ

 

어포류 좋아하기도하고 매콤한거 좋아하는 베개거지는 딱 이거보고 내스타일이다라고 구입했는데....흠....아니 내스탈아님. ㅋㅋㅋㅋ

 

짜고 맵고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

 

베개거지는 만약에 또 할인행사한다고해도 안살거가틈. 그냥 입맛이 내입맛이 아닌걸롱!!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