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마트에 잠깐 살게있어서 쇼핑을 다녀왔습니다.

 

딱 살거만 사려고했는데... 지나치지 못할것이 있어서 구입을 해버렸지 모양~!!

 

뭐냐하면 바로~

어프어프랑 테라랑 콜라보한 아이스백입니다. 물론 테라가 아이스백안에 들어있습니다.

으흐흐 무거운데도 귀여움을 위해서 구입을 했지모야~!! 가격은 17,240원입니다. 355ml 테라가 12캔 들어가 있어요.

어프어프 테라아이스백.
전면, 옆면 포켓으로 포켓기능강화! 호옹~세련된 디자인으로 데일리백으로도 사용가능이라고 써있는데...과연 데일리백으로 쓸수 있을런지? ㅋㅋㅋㅋㅋ
안내사항도 살짝쿵 읽어보구요잉~
요즘 소재지 파악이 궁금해서 보는편인데 F1은 강원도 F3은 전북물을 사용합니다. 대부분 F1쪽이 달달하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F1 선호하는데요 후훗^

제가 고른 어프어프테라는 F1입니다. 러퀴~!!

옆면 포켓 강화!! ㅎㅎ
옆구리는 요로케 자석으로 고정시킬수 있어요.
다른쪽도 마찬가지로 자석고정이 되어있구요. 지퍼는 미개봉상태입니다. 가위오딨냐아~
지퍼는 부드럽게 열려요. 나의사랑 테라가 저를 반기네요.
나의사랑 테라는 두팩 들어가 있습니다. 한팩당 8630원꼴로 가방은 프리프리~~

가방색은 테라색깔이랑 완존 똑같은 색이아니고 제가 좋아하는 녹색이라서 데일리백으로 한번 노력해볼수 있는 색감이랄까? ㅋㅋ 

앞포켓지퍼도 부드럽게 열려서 한개 더 살껄그랬나 후회중. 준하우스랑 커플템으로 들고다니면 인싸각나올꺼같기도 ㅋㅋ 

보냉은 잘될거 같아요.
옆구리 자석을 때내면 요론형태가 나옵니다. 저는 사각이 더 귀여워 보이긴 하더라구요.
뒷모습은 이렇습니다.
요로케 딱 접히니까 보관할때 좋겠더라구요. 아주 조아잉~

다음번에 혹시 갔을때 있으면 하나 더 살거같습니다. 아주 츄천해~!!

 

이제 곧 날도 더워질꺼잉데 아이스백 필요하신분들은 귀여운 어프어프테라아이스백 얼룽 구입하러 가십셔~~~

 

역시 귀여운게 최고여~!!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