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도라에몽 진쫘 좋아하는데요. 편의점갔더니만 도라에몽 비스켓이 1+1행사중이라 냉콤 집어왔습니다.

밀크맛이랑 초콜렛맛 교차선택가능해서 하나씩 집어왔습니다. 1+1행사중으로 천원에 구입했으니까 개당 500원꼴~
정확한 제품명은 도라에몽 밀크향 샌드위치 비스킷. ㅎㅎ 메에롱~하고있는 도라에몽 귀여웡~칼로리는 120kcal입니다.
요것의 정확한 제품명은 도라에몽 초콜릿향 샌드위치 비스킷입니다. 칼로리는 밀크맛보다 높은 125kcal입니다.

아이고 의미없다 ㅋㅋㅋㅋㅋ

오풍~!! 어?? 포장지에 표현된거보다 딱딱한 느낌이네요. 귀여운 도라에몽이 그려져있어요.
뒷면에도 있땅~앞뒤에 다 프린팅되어있어요. 아주 맘에듬
한입 와앙~~생각보다 더 딱딱한 식감입니다. 센베느낌! 밀크필링이랑 꽤 잘 어울려요.
초꼬맛 먹어보쟝~~대나무프로펠러 달고있는 우리 귀여운 도라에몽.
마음에 들어요. ㅋㅋ
쪼꼬렛맛이에요. ㅋㅋ

제입맛은 밀크맛이 더 맛있더라구요.

 

한봉에 2개 들어가있고 천원이면 안사먹을거같구요. ㅋㅋㅋㅋ미안 도라에몽. 1+1행사중이라고하면 사먹을만한거같습니다.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