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만들어봅시다 매일도시롹~!!

지난번 도시락한번 싸고 남은 주부초밥짱 나머지 한팩을 사용해보도록 하게씸다. 그냥 닭가슴살이면 더 좋을거같은데 소스품은 닭가슴살밖에 없어서 어쩔수없이 떡볶이맛을 선택 ㅋㅋ 계란은 4개를 준비했다가 너무 많은거 같아서 3개만사용하기로 합니다요잉.
아참참 치즈도 한장 준비해줘요. 이유는 전분이 없어서 잘 안뭉칠수도있어서 뭔가 잘 뭉쳐지게 할거같아서~걍 느낌가는데롱~
계란은 후라이팽에 넣고 나무젓가락으로 휘휘휭 저어줘요.

계란이 큰게아니라 후라이팬이 미니사이즈임~ㅋㅋ

요론식이 되고용~
닭가슴살 한덩이는 전자랭지 마사지를 받고 나왔습니다.
비니루장갑을 끼고 찟어찟어~와 찟었따.
만들어논 에그스크램블을 넣어줘영~
모든재료가 따땃할때 치즈를 넣어줌.
소스도 넣어줭~
막 섞어주믄 이런식으로 나옵니다. 치즈를 넣어서 그런지 다행이도 쪼매 뭉쳐지기는 하더라구요. ㅋㅋ
소스품은닭가슴살을 사용해서 아주 짭쪼롬~하니 맛나더라고여 ㅋㅋ

싱겁게 드시는 분들은 혹시라도 소스품은닭을 사용하시려거든 소스를 덜넣어주시는편이 좋을거같습니다만.....

음....저처럼 소스품은닭을 사용할사람이 과연 있을까?? 하는 의문도 들더라고요. ㅋㅋㅋㅋㅋ

 

매일도시락 이번에도 썩쎄스~!!ㅋㅋ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