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진짜 오래간만에 오프라인 장을 봤습니다. 후훗

구이한판이라는 베이컨느낌의 프레스햄을 구입했습니다. 980원!! 요즘 물가치고는 아주 착한 가격!
도시락 쌉시다~~아침밥하면서 계란후라이하는김에 하나더함. 밥한공기, 그리고 전날 요오리~하다가 남은 양파 다진거랑 대파다진거 저정도? ㅋ

집에 당근이 있다고하면 그것도 쓰면 될거같습니다.

구이한판은 요로캐 가위로 잘라줬습니다. 도마사용은 귀찮으니꼥~ㅋㅋㅋ
대파, 양파, 구이한판을 잘달궈진팬에 달달볶아요.
구이한판은 알아서 풀어집니다. 후훗~
밥한공기 투하!!
또 달달달 볶뽁~ 이때 소금간은 필수~~두 꼬집 넣어줬습니다. 짭짜리하게 먹고싶으면 좀더 넣고요 싱거운게 좋다고하면 한꼬집만 넣기롱~
다이소 도시락통에 칸막이를 세우고 넣어줌.
준비된 계란후라이를 하나 올려주고 김치를 쫑쪼리~썰어서 넣어줘요.
다이소 머그컵이랑 오뚜기 간편북엇국을 같이 넣어줘요. 물론 보온병에 끓인물도 넣어줘야됨!!

오늘 매일도시락도 썩쎄쓰~!! ㅋㅋㅋ

 

이렇게 도시락을 싸서 점심밥값을 아껴서 부자될예정.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 많이아꼈다!!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