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제가 드디어 당당치킨을 먹어봤습니다. 당다라당당당~~양이 꽤 많아서 양념당다라당당치킨이 남아서 냉장고에 보관!!

 

요것을 어떻게 활용할까나아~~ 미니치킨버거를 만들기로 결정!!

냉털냉털~~오른쪽 밑에 하얀게 당당치킨 남은거~ 키친타올한장을 올리고 뚜껑을 닫아서 보관해놨어요. 냄새나늬까~!!
당당치킨 요만치 남았음.
소스는 머스타드, 캐춉, 마요네즈~
딸기쨈이랑 피클도 꺼냈는데요. 피클은 사서 바로 냉장고에 넣었더니 뚜껑이 안따짐.....ㅋㅋㅋㅋ그래서 피클을 못넣었다는거~ㅋㅋㅋㅋ
치즈랑 방토도 준비!!
양배추는 챱챱챱챱!!
방토는 3등분
챱챱챱양배추에는 캐춉마요소스~뿌직!
섞어섞어요.
그르케~~맛있다고 소문난 홈풀르서 생생모닝롤을 꺼내봅니다.
모닝빵을 반 갈라서 마지막부분은 다 자르지말고 요래 준비!
한쪽엔 머스타드, 한쪽엔 딸기쨈 펴발라발라~
1/4치즈위에 방토넣고~
양배추올리고 그위에 당당치킨을 당당하게 오려줌 ㅋㄷㅋㄷ 아이코 잼나다
덮어주면 요로케 미니치킨버거가 완성됩니다잉~

나중에 먹기 쉽게 알류미늄호일에 싸주면 모양도 잡히고 먹기도 편하다는 점~!!

 

이번 도시락은 남은당당치킹을 활용한 미니치킨버거 3개를 싸 줬습니다. 

 

매일도시락 이번에도 썩쎄쓰~!!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