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아보카도가 세일을하길래 집어왔습니다. 

 

뭘 만들까하다가 아보카도샌드위치를 만들어야겠다 결심!!

재료를 준비해봅니다. 냉털 샌드위치랄까?
이마트에서 구입한 소프트샌드위치식빵. 구입의 이유는 제일 싸서? ㅋㅋ
할인하던 아보카도와 계란이 주재료.
그리고 맛이 없어서 잘 안먹는 벨라유양파포션치즈도 준비합니다.

명절때 선물용으로 들어왔는데 진심 맛이 없어...이걸 어찌할끄나 하다가 샌드위치에 얄롱하게 썰어서 넣어야겠다~ 맛이 가려지게.

아보카도는 씨를 피해서 반을 잘라준다음 씨를 톡 꺼내브롱~
숟가락을 사용해서 솰솰 꺼내줘요. 후숙이 매우매우 잘되어있어서 버터보다 더 부드럽게 뿅.
빵한쪽면에는 머스타드를 발라주고, 다른한쪽은 딸기쨈을 쓱쓱 잘 펴발라줘요.
양상추는 없지만 집에 청상추, 적상추가 있길래 한장씩 깔아줬습니다.
잘 썰린 아보카도 한개를 통째로 올려줘요. 꾸웨엑~ㅋㅋㅋ 이것만 넣어도 터질거같지만 다른것도 넣기로합니다.
계란도 올려주구요.
토마토랑 맛없는 치즈를 그 위에 올려줍니다.
식빵으로 덮어줍니다. 자꾸 빠져나오는 아보카도를 안으로 밀어넣어줘요. ㅋㅋ
넣어도 자꾸 빠지는 아보카도를 알류미늄호일로 아주 싹다 잡아줘 버릴꺼임.
모양이고 나발이고 알류미늄호일로 빡빡 잡아다녀서 싸줬습니다.

 

이거이거 무게감이 상당합니다. ㅋㅋㅋㅋ

 

준하우스 도시락으로 아보카도 폭탄샌드위치 만들기 썩쎄스!!!

 

후기로는 맛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점심으로 이거 하나 먹었는데 저녁때까지 배가 불렀다고하니 폭탄샌드위치 맞았던거 같습니다. ㅋㅋㅋㅋ

 

남은 아보카도3개로 과연 뭘 또 만들지?? 부지런하게 만들어야는데...아보카도 지금 방치중 ㅋㅋㅋ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