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쥐마켓에서 팔도 미니우동왕뚜껑이 행사중이길래 냉큼 구입했습니다.

빠르게 배달이와서 빠르게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히힛~

mini라 귀욤귀욤~

정확한 제품명은 팔도 mini 우동 왕뚜껑입니다.

미니인데 왕뚜껑이라니 이것은 작은 큰뚜껑.......ㅋㅋㅋㅋㅋㅋㅋㅋ

조리법은 끓는물 표시선까지 붓고 3분후 잘 저어서 먹깅~
총 내용량 80g에 칼로리는 375 kcal입니다.
나트륨은 중간급 ㅋ
겉비닐을 뜯으면 뽀얀애가 나와요 ㅋ
스프는 한개 들어가있어요.

핑크 프린팅되어있는 분말스프.

탈탈 털어 넣어줌
물을 끓일동안 집에 있는 베트남 불고추를 꺼내 보았습니다.
얼마나 넣을까 고민하다가 요정도만 넣기로 결정.
그냥 넣으면 매운맛이 안퍼질수도 있을거같아서 반 잘라서 넣어줬습니다.
중간에 불고추가 잘 섞이게 쉭쉭 저어주구용.
3분후에 먹어봅니다.

생각보다 안매웠다. ㅋㅋㅋㅋ 어 근데 이거 넘 맛있음.

보통 컵라면 우동맛은 면두께가 일반면보다 두꺼운데요. 이건 육개장느낌의 면발이라 어떨까 궁금했는데 말입니다.

이렇게 잘 어울릴수가 있는것인가!!!  국물도 깔끔하고 면도 호로로롱 잘 넘어갑니다.

물론 미니라서 양은 많지는 않습니다만 저한테는 딱 좋더라고요. 

베트남 불고추 안넣어도 맛있습니다. 그런데 칼칼한 맛이 좋으신 으른분들은 집에 있으면 꼭 추가해서 드세요.

은은한 칼칼한맛이 올라옵니다. 맛이쒀!! 

나루토모양 어묵칩도 들어가 있어요. 히히 이거 나 좋아함.

팔도 미니우동 왕뚜껑이 언제 출시 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왜 이제서야 먹었을까나......앞으로 애정해줄 생각입니다. 

 

내돈내산 쥐마켓 할인상품 구입기 였습니다. ㅋㅋ

 

그럼 안녕 X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