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1+1 행사상품을 잘 못지나치는편입니다. ㅋㅋ나만그랭??

 

이번에 구입한 제품도 행사상품!!

바로 이마트 한정기획상품인 오뚜기콘크러스트피자입니다.

2개 묶음에 9900원에 구입했어요. 한개당 5천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요즘 냉동피자는 에어프라이어에 거의다 조리 가능하더라구요. 하지만 귀찮....ㅋㅋㅋ

한정기획은 못참쥐 못참쥐~~두개 잘 붙어있어요. 떨어뜨려보겠습니다.
과연 사진처럼 피자가 나올지 궁금함.
추천조리법은 에어프라이어기는하지만 저는 귀찮으니께 전자레인지에 조리할껍니다. ㅋㅋㅋㅋ
킬바사소시지가 들어있는 냉동피자는 처음 먹어보는듯해요.
칼로리는 한판 다 먹으면 1470kcal입니다. 생각보다 엄청 높은칼로리는 아닌거같은댐?? 생각을 넘 높게잡았을까요? ㅋㅋ
오왕.......머야머야.....아직 전자랭지에 돌리지도 않았는데 토핑양이 상당히 마음에 드는군. ㅋㅋ

한쪽으로 몰린 킬바사 소시지도 마음에 드러 ㅋㅋㅋㅋㅋㅋ

점선으로 반 잘릴수있게 나와있네요.

1인분이 반판이라는 말이죠? ㅋㅋㅋ 

반 잘라줌. 나 냉동피자 잘랐던중에 젤 깔꿈하게 잘려서 기분이 아주 좋음 ㅋㅋㅋ
소시지 분포도가 적은부분을 보관하기로 합니다.
많은부분 먹어야징~~ㅋㅋㅋ
남은 피자는 곱게접어 박스에넣고 밀봉쓰~
전자랜지에 3분30초 돌려줬습니다.

오메 뜨거웅거~

삐져나오는 스위트콘크림.

냄새도 상당히 좋아요. 오훙~저 옥수수맛 별로 안좋아하는데 왜 냄새가 좋죠? ㅋㅋㅋㅋ

먹기좋게 4등분 해줬습니다.
다른조각도 옥수수크림이 잘 들어있나 확인해봤는데 듬뿍 잘 들어있어요.
집에서 키우는 아낌없이 주는 바질을 위에 올려줬습니다.

음~바질 스멜 굿~

예쁘게 떨어지지는 않지만 치즈양 상당히 마음에 듬!!  그리고 살짝 매콤해서 자칫 느끼할수 있는 부분을 잡아줍니다.

아......진짜 저 옥수수 콘소메맛 별로 안좋아하는데요. 왜 피자꼬다리가 쫀독쫀독하믄서 달큰하면서 왜 조합이 완벽한가요?? 피자꼬다리는 이제 옥수수크림을 만나야 합니다. 진짜로 조화롭군.........

 

냉동피자가 이렇게 맛있다고요??? 먹어본 냉동피자중 원탑임.......나 내돈내산 맞아요...ㅋㅋㅋㅋㅋㅋ

심지어 꼬다리가 젤 맛 있어서 꼬다리만 짤라먹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머지는 준하우스 줬음 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 냉동피자 퀄리티가 이렇게 좋습니다 여러분!! 

 

5천원의 행복 얼른 누리러 이마트에 가십셔!!! 

 

오뚜기 냉동피자 맛집일쎄~!!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