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지난번 마트에 갔는데 제 눈을 사로잡는것이 있었으니!!!

바로 클라우드 드래프트 투명페트병입니다. 꺄아~~~

신상인줄알았는데 신상은아니고 나온지 1년이 넘은 제품이더라구요. ㅋㅋ신상인줄알고 방방뛰었네여....쩝 ㅋㅋㅋ

이마트에서 8200원에 구입했습니다. 한개당 1367원꼴입니다.

 

알콜도수는 캔이나 병이나 페트병이나 똑같은 4.5%

박스에서 꺼낸 클라우드 페트병들~
신선도를 위해서 먹기전에 뜯으라고 했습니다.

뜯었다는것은 바로 마실 생각인것이죠.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절취선이 있는데 생각보다 쫘라락~하면서 안뜯깁니다.

 

세네번 중간에 끊겨서 조금 승질머리가 버릴거같은 느낌으로 뜯기니까 유념하십쇼. ㅋㅋ

 

뚜껑을 칙~하면 서 딸줄알았는데 생각보다 칙소리는안나고 엄청 가볍게 따집니다.

 

보통 테라 큰 페트병 딸때의 느낌은 아니더라구요. 큰 페트 딸때는 손에 굳은살 박힐거 같은 느낌으로 따지는데 말이죠. ㅋㅋ

병나발을 불어봅니다.

음..........맥주맛인데 희안하다......왜 캔보다 맛없는 느낌일까요? 좀더 맥아리가 없는 느낌이랄까??

 

그래서 한병더 먹어봤습니다만.......음........똑같은맛임. 

 

기분탓이겠죠??? 하지만 베개거지는 아마도 클라우드 투명페트병은 이게 마지막 구입일듯 합니다. 빠잉~~

 

그럼 안녕 X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