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일식을 즐기지는 않지만 가끔 깔끔한 일식이 먹고싶을때가 있습니다. 나망구래?? ㅋㅋ

 

올초에 갔었던 익산 스시노부에 재방문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스시노부 포스팅은 요기를 클릭 ↓↓↓↓↓↓

 

 

익산 스시노부 사시미코스 아앗!! 배가 너무 불러!! ㅋㅋ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갑자기 초밥이 너무 먹고싶어질때가 있잖아요?? 나만구래?? 동네 맛집 스시노부로 달려갑니다 슈슈슉!! 아참 스시노부는 예약 안하면 꽉 차서 갈때가 있더라구요.

100hand.tistory.com

스시노부는 당일이라도 꼭 예약을 하시라~~~

운좋게 자리가 있을때도 있지만 없는경우도 있으니까 꼭 전화해보고 방문하십숑~!!

모야모야~~지난번에 왔을때랑 가격이 똑같잖앙~~

나 왜 행복허냐.....요즘 물가 폭등으로 거의 모든 음식점들 가격이 다 상승했는데 스시노부는 아직까지 가격인상이 안됐네요. 흐규흐규 사장님......감솨함다.........

 

지난번에는 사시미코스 1인당 3만원짜리를 먹었는데 그때 너무 배부른 기억이있어서 이번에는 사시미정식 1인당 2만2천원짜리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사시미 정식으로먹고 혹시라도 모자라면 추가로 주문하믄 되니께~~
주류 가격도 지난번이랑 같음. 행복 ㅋ
밑반찬~~

백김치 너무 맛있음. ㅋㅋㅋㅋㅋ 식전죽 바로 나옵니다. 옥수수죽~~

시미시미 사시미~~나와요.

확실히 사시미코스먹을때보다 양이랑 종류가 적기는 합니다. 그래도 만족.

참치내장젓갈에 회 찍어먹으믄 얼마나 맛있게용~
사실 베개거지는 연어 별로 안좋아하는데요. 스시노부에서 나오는 연어는 왜 맛있는거임?? 존마탱!

무순 살짝, 와사비 살짝, 참치내장젓갈살짝 올려서 먹으믄 호로로롱~~맛있어요.

사시미를 다 먹어갈때쯤 초밥이 나옵니다. 맛이쒀~!!
먹기전에 찍었어야는데 깜빡하고 중간에 찍었습니다. ㅋㅋ

사시미코스보다 생선구이양은 작고 소중하게 나옵니다. ㅋㅋㅋㅋ 맛있어서 나름 만족~!!

후식으로 나온 우동~

후식은 알밥이랑 우동중에 선택가능합니다.

알밥도 나왔죵~

알밥 오래간만에 먹으니까 맛나더라구요. 역시 탄수화물이 드가야 식사가 마무뤼~~

얼큰~~허게 매운탕까지 먹어주면 식사 끝~!!

저한테는 사시미코스보다 사시미정식이 딱 양도 적당하고 좋았어요.

 

근데 먹성좋으신분들이 먹기에는 양이 부족하다고 느끼실수도 있을거 같으니 먹짱님들은 사시미코스를 선택하십숑!!

 

언제 가격이 오를지는 모르겠지만 아직까지는 가격이 안오른 스시노부에 깔꿈한 일식 즐기러 출발하십셔!!!

 

막 시끄럽지않은 분위기에 도란도란 즐길수 있는 느낌의 스시노부였습니다.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