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다들 아프면 안돼!!!라고 외치는 베개거지입니다만,  또 병원을 다녀왔습니다. ㅋㅋㅋ

 

이번에는 전북대병원입니다. 아프지 않으려면 잘먹어야되는거 다들 알고있죠잉?? 먹는게 남는거임 살이라도 남아봅시다. ㅋㅋ

뭘먹을지 고민될땐 푸드코트를 선택하십셔~~!!

푸드코트 가는길에 분식집도 있더라구요. 살짝 분식집에서 흔들렸음. ㅋㅋㅋ

푸드코트는 지하1층에 고메이플레이스라고 있는데 찾기 참 쉬우니까 걱정마십숑~
깔꼬롬한 외관입니다.
한식, 중식, 양식 골라골라~~

역시 병원점심은 돈까스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쫄면 먹고싶었는데 없음......너무 아쉽다......
옛날돈가스하고 치즈돈가스 요로케 주문을 했습니다.
얼마나 맛있길래 이름도 우마이!!
티켓을 가지고 테이블에 자리잡고 기다립니다.

푸드코트의 장점은 대기가 얼마 안걸린다는 점~!! 기다리는거 힘드신분들은 무적권 푸드코트지~ㅋ

치즈돈까스입니다.

요즘 유행하는 스타일의 치즈돈까스는 아니구요. 겉으로 볼때는 그냥 돈까스랑 차이를 못느끼겠음.

옛날돈까스입니다.

음.....소스에 양송이 한점이라도 올려주면 느낌있겠지만 병원푸드코트에서 뭘더 바라겠어요?? 김치가 나온것에 행복을 느끼시라~~ㅋㅋㅋㅋ

치즈돈까스를 썰어보았습니다.

응?? 생각보다 치즈가 별로 안들어있다라고 생각이 들었는데요?

두번 썰어보니 쭈욱 모짜뤨라치즈가 나오더라구요. ㅋㅋ

맛은 당신이 생각하는 그맛!!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님. ㅋ

일반 돈까스를 슬금슬금 칼질하세~~

일반돈까스는 자꾸 튀김옷을 벗더라구요. 이런 응큼한 돈까스 같으니!!!

양이 별로 안많아보였는데 먹고나니까 배는 부르더라구요.

역시나 돈까스 맛도 상상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닙니다. ㅋㅋ 

셀러드 맛있었어요. 이히히히~~

다먹고 병원 올라가는길 지하에 세븐일레븐 바로 발견.

후식을 고르도록 하겠습니다. 당연히 커피 뽑는게 있을줄 알았는데 커피기계가 없더라구요. 세상 아쉽다......

지하에 오세르라는 카페가 있긴하지만 커피값을 아끼려고 편의점에 온건데용.. 커피머신의 부제로 걍 기성품을 삽시다.

2+1은 못참쥥~~~

두개만 필요하지만 2+1이라 세개 ㅋㅋㅋㅋ 개당2300원이지만 행사가로 개당1540원에 마심.

마쉼 아메리카노...........진심 노맛........이거 마시는거 맞죠?? ㅋㅋㅋㅋㅋ카페라떼는 달달한맛으로 먹을만하구요.

의외로 청포도에이드가 아주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전북대병원 우마이에서 돈까스 냠냠먹고 세븐일레븐에서 후식음료 땡긴 이야기 끝~!!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