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맵부심이 좀 많이 있는편인데요. ㅋㅋㅋ 응급실 떡볶이도 사망맛으로 먹어버림!! 으헤헤헤
최근 맵다고 하는 라면은 거의 먹어본 편인데 그다지 쇼킹한 맛을 못경험함.
별 기대 안하고 진짜열쫄면을 구입해봤습니다.
사실 열라면도 그닥 맵다고 안느낌. 그래서 매운맛의 기대치는 현저하게 떨어짐 ㅋ
양배추랑 오이도 양배추채칼을 이용해서 솨솨솩~!! 야채양이 많아서 싱거울지도 모르겠지만 걱정이 없습니다.
왜냐면 저에게는 팔도비빔장이 있기때문!! ㅋㅋㅋ 싱겁다싶으면 비빔장을 사용하겠슴다.
별첨스프로 맵기조절을 하는거 같은데 저는 다 넣어버림. 맵부심 뿜뿜~!!
역시 음식은 장갑맛! 잇힝^^
다 비비고 나니까 이거 상당히 양이 많습니다. 야채때문에 많다기보다 면 양이 보통의 비빔면양보다 상당히 많다는 느낌!!
검색해보니까 기본적인 비빔라면이 130g 정도구요. 진짜열쫄면은 153g입니다.
비빔면 먹고나면 양이 부족하다 싶으신분들께는 아주 굿일듯. ㅋ
야채 진짜 듬뿍넣었는데 전혀 싱겁지않고 간도 딱 맞습니다. 집에 야채 있으면 꼭 꼭 넣어드세요. 식감도그렇고 상큼하고 아주 좋습니다.
라면 이름에 걸맞게 쫄면느낌이 납니다. 면이 쫠깃쫠깃해요. 식감파들 모여라~~
첫입할때는 몰랐는데 먹으면 먹을수록 엄청나게 맵습니다. 맵다고 하는 라면중에 개인적으로 제일 매운느낌.
먹으면서 이거 차돌박이랑 먹으면 완전 환상궁합이겠다!! 싶어가지고 다음날 차돌박이 구입 ㅋㅋㅋㅋㅋㅋ
근데 귀찮아서 아직 냉동실에 있는건 비밀. ㅋㅋㅋㅋㅋ
아무튼!!!! 제가 먹어본 라면중에서 제일 매운 라면이였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이고 또 작정하고 나온 매운라면(불마왕,염라대왕라면 등등)을 제외한 라면입니다.
사실 작정하고나온 매운라면은 안먹어봄.. ㅋㅋㅋㅋㅋㅋ
맛있게 맵다!! 근데 너무 맵다~!! 꼭 고기랑 먹어야겠다. ㅋㅋ
그럼 안녕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