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9월7일 공조가 개봉했어용~ 퇴근후 발빠르게 보러갔다 왔습니다.

SKT VIP 평일 1+1 으로 두명 12000원에 관람했습니다.

요즘 영화 보는거 비싸서 후달달~카드할인이나 통신사할인 안하면 보기 무서웡~~

유쾌한 리플릿 맘에 들어요.
진짜로 추석때 맞춰서 잘 개봉한거 같아요.

킬링타임용으로 아주 괜찮은 영화같구요. 영화에 의미를 부여하시는 분들이라면 관람하지 않으시는 편이 정신건강에 좋아요. ㅋㅋㅋㅋㅋ

근데 철저하게 킬링타임용으로 만들었으면 좀더 영화가 짧았으면 하는것도 살짝 있었어요.

 

초반에 해외 촬영에 돈을 쏟아부은탓인지 막판에 CG 부분에 돈을 덜쓴거같아서 마지막에 향수를 불러 일으킬 영화 쉬리가 생각나는건 나뿐이였을까 생각도 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 초반부터 등장하는 진선규가 시선을 강탈하는데 진짜라도 이상하고 가짜라도 이상한 머리와 수염인데요. ㅋㅋ 코믹영화라서 일부러 악역한테 저런 헤어스타일이랑 수염을 준건가?? 싶을정도로 머리 만약에 진짜였으면 매직스트레이트 파마 참 찰랑찰랑하게 잘 되었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또 느낀점은 다니엘헤니.......미국아저씨 다됐구나......원래 다니엘씨 얼굴이 저래 컸었나?? 그생각만 났음.

 

딱히 잔인하거나 선정적인 장면이 없어서 가족들끼리 추석때 재미삼아 피로도 풀겸 우루루~가서 보시면 딱 좋을영화라고 생각됩니다. 추석때 아주 알맞게 개봉한게 아닌가 싶어용~

 

(헌트보다 약 7.9배정도 재미있었습니다. ㅋㅋ)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