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오래간만에 영화관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마녀2 이후 처음이네요. (마녀2는 진심 할말도 없어서 리뷰도 안했음 ㅋㅋㅋㅋㅋ)

 

이정재, 정우성이 뭉쳤다는 헌트를 예매해보려합니다. 

 

오래간만에 예매를 하다보니까 조조할인은 안보이더라구요??? 하아........일반 영화가 13000원이라니... 슬프당.

어찌저찌 카드할인받아서 9천원에 예매했습니다.

공휴일(광복절)인데도 불구하고 자리는 널널하더라구요. 영화예매 가격이 오르면서 많이들 영화관에 안오는듯?

중년의 두배우들 포스터 잘뽑았네요.
영화보면서 느낀거는 이정재씨가 쓴 안경테 이쁘다...... ㅎㅎㅎ

사실 전혀 기대안하고 보러가서 그런지 (마녀2이후 한국영화기대감 바닥침 ㅋ) 꽤 흥미롭게 볼수 있었습니다.

 

근데 한국말인데 왜 내귀에는 안들리는거임?? 

 

처음 시작했을때 쪼금 지루하구요. 중간부분은 흥미로웠고... 막판에는 또 알수없는 지루함이 살짝왔습니다.

 

반전을 주려고 너무 많이 꼰 느낌이더라구요. 적당히 꼬았으면 더 재미있었을거 같습니다.

 

그래도 헌트를 봐야하는 이유는 까메오들 보는맛 찾는맛이 있어요. ㅋㅋ

 

까메오가 누구누구 나오는지 알고 가시는편이 찾기 쉬우실거같습니다. 전 모르고 갔는데 어?? 누구 닮은거같은데... 이러면 그 누구가 제가 생각하는 누구더라구요. ㅋㅋㅋ

 

이상 헌트 짧은리뷰 끝!!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