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요즘 베개거지는 코바늘 유튜브 만들기에 푹 빠져있기도하고... 연말이라 회사일도 바쁘기도해서 영화관 나들이를 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오늘!! 토요일 큰맘먹고 영화관을 가기로 결정했어요.

 

영화 백두산이 그럭저럭 재밌다고해서 보러 갔습니다.

 

 

으흠... 투모로우 느낌도나고.. 2012 느낌도 나는 느낌입니다.

 

 

백두산 1차폭팔이라..

 

 

주말에 관람했구요. 정상가격은 만원입니다.

 

다행하게도 카드할인은 받았어요.

 

영화 자체는 딱히 새로운 주제라던지 그렇지는 않구요.

 

뭐랄까 엄청 뻔한 내용인데 지루하지는 않았어요.

 

CG가 엄청 티가 나는데 그다지 신경쓰이는건 아니였어요.

 

연기자분들의 연기력으로 커버했다고나 할까나..

 

특히 수지는 역할이 크지 않아서인지는 모르겠지만 연기 나쁘지 않았고 하정우랑 나이차도 많이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물론 나이차가 있어보이기는 했지만요. ㅋ

 

음......또......기억이 남는점은 북한 마트 카트가 아주 튼튼하구나 정도?

 

영화는 그정도였구요.

 

익산 CGV에서 영화를 관람했는데요.

 

8관에서 관람했는데......아......진짜 다시는 가기 싫더라구요.

 

관객석은 115석으로 익산 CGV 6관인 113석보다 2석 더 많기는한데요.

 

가로로 길쭉해서 아......우리집 방구석 티비로 보는게 더 실감날거같더라구요.

 

이걸 주차전쟁치루고 거기까지 찾아가서 굳이 만원내고 찾아서 보느니 그냥 좀있다가 IPTV로 결제해서 보는편이 좋을거 같더라구요.

 

익산 CGV 8관.......정말.......아닌거같아요.

 

아마 그전에도 가본적이 있을거 같기는 하지만.... 오늘처럼 주말 오후 사람 붐빌때 갔더니 더 쪼만한 느낌이더라구요.

 

어찌되었든 영화라도 그럭저럭 볼만해서 다행이였습니다. ㅎㅎ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