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겨울왕국2 볼까말까 엄청 고민하다가 보기로 결심한 베개거지!!

 

어라래??? 겨울왕국2 상영관이 많지가 않더라구요. 볼사람은 다 본듯?

 

그래서 보는김에 4DX로 보기로 합니다.

 

주말 조조 4DX 고고씽~!

 

 

전주 고사 CGV로 향했습니다.

조조 4DX는 할인받기전 1인당 만원입니다.

 

 

겨울왕국2 리플렛을 찾아 찍어보고 싶었지만...없쒀~~

 

 

그나마 네임스티커기계에 겨울왕국2버전이 있어가지고 이거라도 찍어줬습니다.

 

그리고 스티커도 구입했다는게 함정.

ㅋㅋㅋㅋ

 

2천원입니다.

 

 

사실 바로 옆 토이스토리 네임스티커도 갖고싶었다아~

 

 

신비아파트, 코카콜라 기프트백등 다 뽐뿌가 오지만 얼른 영화보러 갑시다.

 

개봉한지 오래됐고 조조임에도 불구하고 거의 만석이더라구요.

 

확실히 1편보다는 스토리가 약하기는 하지만 전 나쁘지 않았어요.

 

B급코드를 좋아하는 편이어서 소소하게 빵빵 터졌거든요.

 

그리고 한없이 긍정적인 올라프 너무 조앙...

 

그르나 저르나... 굳이 겨울왕국2를 4DX 로 볼필요는 없을거같아요.

 

딱히...잘... ㅋㅋㅋㅋ

 

그리고 다들 쿠키영상 볼필요 없다고 그러던데....그냥 말들을껄...

 

한참 기다렸다가 봤는데요. 지이이이인짜 볼거없어요.

 

내가 아무리 올라프가 좋아도 굳이 5분넘게 기다렸다가 볼건 아닌거 같습니다. ㅋ

 

 

영화관람후 나오는길 괜시리 CGV간판을 찍어봅니다.

 

주차는 CGV 근처 옥토주차장에 하시면 편하실듯~

 

주차권에 cgv 확인도장 찍어가면 3시간 무료입니다.

 

늦깍이 겨울왕국2 관람생 베개거지였습니다.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