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1+1 세일을 참으로 좋아하는데요.

절약하는사람들이 최악의 습관으로 꼽는다는 1+1 세일...ㅋㅋㅋㅋ 절약은 내일에 나에게 맡겨보도록 합시다.

 

이번에 구입한 1+1 제품은 바로~~

CJ에서 나온 고메 마르게리타피자입니다.

가격은 만원안쪽이였던거같은데 거의 만원 이쪽 저쪽이였던거 같아요. 그러니까 한판에 오천원꼴??

1+1 행사 아니였으면 안사먹을 가격이죠. ㅋㅋㅋ

조리법은 에어프라이어, 전자랜지, 오븐을 사용할수있는데 에어프라이어의 방법을 추천한다고 써있네요.
하지만 우리집은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할때마다 꺼내써야기때문에 느므 귀찮으니까 간편한 전자렌지를 이용하기로 합니다.
꺼내면 요로케 생겼어요.

생각과 다른 비쥬얼에 놀라기는 했습니다만 ㅋㅋㅋ 저 똥골뱅이들은 자꾸 안에서 움직거립니다.

1/4 만 먹어볼 생각입니다. 뒤를돌려보면 등분이 가능하도록 점선이 있어서 잘 뽀개보려고했는데..

뽀작...... 이건 반도아니고 당황스러운 컷팅이되었네요. ㅋㅋㅋㅋ
뽀작된 피자를 전자랜지 가능 접시에 올립니다.

지금와서 하는말이지만 저 접시가 전자랜지 가능접시인지는 저도 모르는데 그냥 쓰고 있습니다.

항상 쓸때마다 깨질까봐 조마조마하기는하는데 지금껏 안깨지고 있습니다. ㅋㅋ

대략 1/3쪽인거 같은데 전자랜지에 1분 40초정도를 돌려줍니다.

피자가 전자파를 쐬는동안 저는 우리집 바질화분을 향해갑니다. 크큭

아낌없이 주는 바질!! 옆에 화분은 레몬밤인데 생각보다 맛이없엉.... 고기구울때 슬쩍 넣어보기는했는데 그냥그렇습...

아무튼 바질을 다섯잎 채취했습니다. 깨끗하게 씻어씻어~
전자랜지에서 나온 뜨끈한 피자에~
바질을 올려줘버림.

색감보소~빨간색이랑 초록색은 정말 잘어울림 ㅋ

먹기편한크기로 잘라잘라줬어요.

한조각에 한입 먹어봤는데요. 왐마........이거 진짜 레스토랑에서파는 씬피자맛이랑 똑같심....놀라운 바질의 효과랄까??

바질의 효과에 놀라서 다음번에는 느낌있게 한판을 싹다 전자랜지에 돌려줬습니다.

에어프라이어는 이날도 귀찮.....ㅋㅋㅋㅋㅋㅋ 조금더 자란 바질잎을 너낌있게 뿌링~

바질을 피자에 돌돌말아 먹어버리면 어기는 나폴리?? ㅋㅋㅋㅋㅋㅋ

냉동피자 맛있게먹는법이요?? 바질을 키우세요. ㅋㅋㅋ

저도 바질 씨뿌린지 진짜 오래돼서 잘 안자라고있다가 요즘 날씨 찜통이라 아주 잘 자라더라구요. ㅋㅋㅋ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