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가끔 찾아오는 베개거지의 요리조리시간!! 

 

이번에 조리해볼 음식은 바롱~

오뚜기 라면비책 김치찌개면입니다.
오뚜기의 숨겨진 라면비법을 탐구해보도록 합시다. ㅋㄷ
한팩에 4봉지 들어있어요.

세일할때 구입해서 4천원정도에 구입했는데 아마 세일안하고는 8천원인듯합니다. 라면가격 머선일이고~

조리방법을 숙지합니다.

칼로리는 470kcal로 봉지라면중에서는 아주 약간 적은편이네요. 아이고 의미없다 ㅋ

물 500ml를 넣고 끓여봅니다.
면은 일반면이랑 똑같은듯?
비책건더기와 분말스프가 들어가있습니다.
끓는물에 면이랑 분말스프 투하.

4분간 더 끓여줍니다.

순정으로 먹을까하다가 요리조리시간이니까 계란도 한알 넣어줬습니다.

국물맛을 보존하기위해 계란은 그대로 물속으로 숨김.

비책건더기 넣기 전!
비책건더기 넣은후!

오홍 비책건더기에서 김치찌개 냄새가 납니다. ㅎㅎㅎ 근데 생긴건 그냥 그르네여.

섞어섞어~ 건더기 적은듯 보였는데 섞으니까 꽤 풍성해보여요.
국물부터 한입. 어?? 이거 라면아님 김치찌개임 ㅋㅋㅋㅋㅋㅋ
한젓가락 하실래요?
호록호록~ ㅋㅋㅋㅋㅋㅋ김치찌개에 라면사리넣어먹는맛!!

김치찌개 라면사리 좋아하시는분은 이거 꼭 드셔보세요. ㅋㅋㅋ 진짜 딱 그맛 ㅋㅋ

숨겨왔던 나~~의 계란.

여러분 계란 꼭 풀지말고 하나 넣어서 드세요. 적절하게 국물간이 들어가서 이고이고 진짜 맛있음.

 

라면비책고기짬뽕은 그냥그랬는데 김치찌개면은 제 취향이네요.

 

아무래도 제가 김치러버라서 그런지도 모르겠습니다만 ㅋㅋㅋㅋ

 

그렇다고 한봉지에 2천원주고 사먹을맛은 아님.

 

반값 세일한다고하면 살까말까 고민되는 맛입니다. 근데 고민하다가 안살듯 ㅋㅋㅋㅋ

 

그냥 한번쯤 재미로 먹어볼 맛이랄까?

 

분명 맛있어요. 근데 가격이 맛이 없음.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