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오늘은 원대병원 국수나무를 갔다왔습니다.

국수나무를 너무너무 가고싶어서.. 그곳음식이 너무너무 먹고싶어서간건 아니구요. ㅋㅋ

어쩌다보니 시간도 때우고 배도고프고해서 국수나무로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죄송함당 국수나무사장님. . 우리아니어도 병원에 딸려있는식당은 장사잘되잖아요. 그쵸그쵸~~)

 

국수나무 메뉴입니다.

메뉴는 이런식으로 있어요. 카운터 옆에 죽메뉴도 있는데 사람도서있고해서 못찍었어요.

죽종류도 꽤 여러가지 있더라구요. 오~메뉴의 다양화!!

국수나무 내부입니다.

자 들어가자마자 사람 없는 곳 촬콱촬콱 찍어봅니다. 느낌은 깔끔하니 좋아요. 혼자와서 먹어도 무난한 레벨!!

주문서입니다.

우리는 137번손님입니다.

저는 이집 첫번째로 나오는 메뉴 생면국수를,

짝꿍은 가마보꼬 어묵탕면을 시켰어요. 가격은 생면국수 4,000원 가마보꼬 어묵탕면은 4,800원 입니다. 가격은 SO~SO~.국수나무 주방입니다.

기다리면서 식당안쪽 촬콱촬콱!! 얼굴은 비록 콩만하게 보이지도 않지만 초상권을 침해하믄 절대 안돼요. 그건 노노!! 에헤헷 느낌이 착한식당을 찾아라 이런느낌일지도 모르겠습니다.

국수나무 음식샷입니다.

음식이 나왔습니다. 윗쪽이 가마보꼬 어묵탕면, 밑쪽이 생면국수 입니다.

단무지와 김치는 셀푸 서비스입니다.

생면국수 중간샷 오이듬뿍 김치다진거 듬뿍 들어간느낌이구요.

엄마얏!!  이맛은 완전 기대안한영화 보러갔는데 평타이상은 치는 느낌입니다.

맛이 꽤 깔끔합니다. 오홋!! 근데 가마보꼬 어묵탕면보다는 덜 뜨거워요. 김치랑 오이때문일지도 모르겠습니다.

후룩후룩 잘넘어가요.

가마보꼬 어묵탕면 중간샷 정사각형 어묵은 제가 지금 먹어서 안보이는데 그 어묵은 고급스러운 맛이납니다. 홍홍~~다른어묵은 일반 어묵처럼 보여요.

생면국수보다 뜨뜻하고 속이 더 풀리는 느낌이구요. 국물 베이스는 다 똑같아 보이나 어묵이 들어가서 더 깊은느낌입니다. (얼래? 저 되게 있어보이지 않아요? 완전 평론가같다. ㅋㅋㅋ)

단무지 김치샷입니다.

단무지와 김치 중간샷 셀푸 서비스라 마음껏 가져다 먹어도 되지만 그냥 한번만 가져다먹으면 딱 좋을만한 양이에요. 음식버리믄 지구가 마이아픕니다.

김치맛은 깔끔(제 스타일~흠흠 제가 깔끔하다는건아닌거 아시죠? ㅋ) 단무지는 어디서나 맛보는 그맛입니다.

 

다먹은샷입니다.

어머낫 다 쳐묵쳐묵 했습니다. 생각보다 맛있는 맛에 놀라웠어요.

짝꿍도 다 쳐묵쳐묵 완료!! 가마보꼬 어묵탕면은 제가 심도있게 다 먹지 못했기때문에 뭐라고 말은 못하겠지만 살짝 맛본결과 이것도 괜찮습니다.

음.. 그냥 시간때우고 배채우러 들어간 국수나무였는데요.

생각보다 깔끔해서 괜찮았어요.

사실 이때 제가 너무 배가 고파서 맛있었을수도 있어요.

다 개인차가 있으니까요.

아~끄윽!!

잘먹었습니다.

그럼 안녕!!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