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요즘 제가 회가 별로 먹고싶은 마음이 없어서 횟집방문을 잘 안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피해를 보는건 누구일까요. 헤헷 제가 안먹으니 짝꿍도 같이 회굶기중입니다.

짝꿍이 안쓰러워서 회를 하나 포장해 오기로 합니다.

오늘 방문할 횟집은 바로 모현동 활어도매시장입니다.

하긴 요 횟집은 제가 오징어회가 땡길때 자주 이용하는 곳인데요. 오징어회포스팅은 따로있어요.

오늘은 팔딱팔딱 활어를 회떠서 포장하려합니다.

익산 활어도매시장입니다.

 활어도매시장에 도착했습니다.

포장전문이라고 써있는데요. 사실 가게안에서 드시는분도 꽤 많습니다.

짝꿍은 사진찍는 저를 기다리면서 핸폰을 하고있네요.

 옴마나 고객감사 참돔 파격가 행사를 하고있어요.

언제부터 행사를 시작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행사 이런거 베개거지 참 좋아합니다.

역시 행사하는걸로 구입을 해야겠어요. 꺌꺌~

즐거운 마음으로 들어가봅니다.

영업시간도 제맘에 쏙 들어요. 주소는 저기 적혀있네요. 익산시 고현로 166입니다. (아......난 구주소가 좋더라~)

회종류도 여러가지 엄청 많아요.

서더리 매운탕을 끓여먹고싶으면 양념포함 4,000원에 포장이 된다고 합니다.

저는 사실 회를 포장할때 매운탕거리 빼고 회만 달라고하니까 여기가 딱입니다.

으흠 안쪽에도 매직으로 행사하는게 써있군요.

이녀석 오늘 너로 정했어.포장 광어+참돔 20,000원짜리로 선택합니다.

사장님 포장부탁해요하고 기다리기만하면 됩니다. 물론 미리 전화해놓고 찾아가면 더 편하겠죠?

기다리는동안 이곳저곳을 찍어봅니다.

감성돔도 있군요. 1키로에 35,000원 그옆엔 1키로에30,000원 음 모르겠습니다.

문어숙회도 파나봐요. 문어숙회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참 안쪽에 생각보다 넓게 홀도 있어요. 음 기회가되면 포장말고 홀에서도 먹어보고 싶어요.

에헷 산오징어 2마리에 2만원입니다.

여긴 오징어 크기가 큰편이어서 2마리라고해도 양이 어마어미해요. 오징어회도 참 맛있어요.

오징어통찜도 언제한번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을 할때쯤 제가 주문한 회가 나왔어요.

얼른 가지고 집으로가서 먹기로 합니다.

보통 횟집에서 포장하면 검은봉다리나 퍼렁봉다리에 포장을 해주는데 여기는 오호 활어도매시장표 봉다리에요.

뭔가 있어보입니다. ㅋㅋㅋ

봉다리에서 내용물을 바로 꺼냅니다.

아참~상추는 한번 씻어서 먹으라고 하셨어요.

괜히 안씻고 먹었다가 상추말고 다른걸 씹을수도 있으니까 꼼꼼히 씻기로합니다.

광어, 참돔회입니다.

우왕 2만원짜리 광어+참돔의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여기 참 맘에 드는게 무채를 안깔아서 좋더라구요.

무채를 깔면 수분도 유지가되고 음 아마 회도 돋보이고 좋긴하겠지만 먹을때 딸려오는 무채는 쫌 싫더라구요. 헤헷

마늘하고 고추, 초고추장도 당연히 줍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저 고추 매워요. 정말 눈물나더라구요.

포장을 벗긴 광어+참돔입니다.

음 지금보니 제 핸드폰 카메라가 좀 뿌연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랜즈를 좀 닦아야겠어요. ㅋㅋㅋ

사실 저는 회가 별로 안땡겨서 두세점먹고 패스했어요.

짝꿍은 폭풍흡입 회 is 뭔들하면서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다음번에 또 회가 먹고싶다고하면 또 여기로 가려구요.

역시 싸고 맛있는곳이 최고에요. 헤헷~

그럼 안녕~!!(공감눌러주시면 감사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