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매운음식 참 좋아합니다. 나이가 들어갈수록 위가 아파가는게 문제겠지만요. 흑.....세월아 야속해.

 

그래도 매운음식 즐길수 있을때 많이 먹어보려고 합니다. 헤헷^^

 

오늘 도전해볼 음식은 바로!!

틈새라면 매운카레입니다.

봉지가 꽤 묵직합니다.

한팩에 4봉지 들어있습니다.

요즘은 4개가 트렌드인가봄.

칼로리는 595kcal입니다.

볶음류 라면 칼로리가 대체적으로 칼로리가 높은편인것 같습니다.

끓이는법을 숙지해봅니다.

TIP은 카레소스를 따뜻하게해서 조리하면 매우 좋다고 하네요.

봉지가 묵직한 이유가 있었어요. 카레소스가 큼직하게 들어가 있었네요.
카레소스를 따뜻하게하면 더 맛있다고하니까 물을 끓이는 냄비뚜껑위에 올려놓았습니다.
끓는물에 면을 넣고 5분을 끓여줍니다.
물5스푼(30ml)정도 남기고 버려주기. 대충했습니다.
카레소스 투입.

매콤한 카레냄새가 올라옵니다. 스멀스멀~

생각보다 카레 건더기가 많이 들어가 있더라구요.

호롭챱~!

오오~요거 별미에요. 맛있습니다.

먹으면 먹을수록 매운맛이 올라옵니다.

제 기준에서 불닭볶음면보다 매운거 같아요.

 

다음날 배가 아플거 같은 느낌으로 맵습니다. ㅋㅋㅋㅋ 그래도 입에서는 맛있더라구요.

틈새라면 짜장라면도 있던데 그것도 한번 사먹어봐야할거 같습니다. 호로롭호로롭~

 

틈새라면 카레라면 제 입맛에는 맛있음!!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