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신상 먹거리를 참 좋아합니다. 

 

제 기준 신상임 ㅋㅋ

삼양 달고나 짱구가 나왔더라구요.

무엇보다 봉지 색감이 마음에 듭니다.

뒷면입니다. 달콤하고 바삭한 추억의 맛이라고 합니다.
칼로리 대 환장파티

생각보다 크지않은 봉지임에도 요거 한봉지 다 먹으면 500kcal입니다. ㅋㅋ

어떻게 먹는지도 설명해줍니다.

다른건 모르겠고 우유에 한번 말아서 달고나라떼로 먹어보고싶네요.

봉지를 오픈하자마자 코끝을 스치는 달고나의 향기.
다먹을수도있지만 칼로리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저처럼 요렇게 접시에 담아 드세요. 히힛

진짜 달고나 맛이 납니다. 달달~허이 당충전 지대로 될거같아요. 바삭바삭 맛있어요.

또 사먹을것 같습니다. 요즘 신상들이 반짝하고 사라지잖아요. 달고나짱구는 사라지지 않기를 바랍니다. ㅎ

 

달고나 짱구만 소개하면 재미없을거 같아서 이번주 먹었던 사진 방출합니다.

돼지갈비집에서 갈비먹고 후식으로 먹은 밀면입니다.

준하우스가 먹는거 한입 뺏어먹었어요. 역시 먹는건 한입 뺏어먹을때가 젤로 맛남. ㅋㅋ

오븐에 구운 버터 휘낭시에입니다. 

웬만한 빵집 휘낭시에보다 맛있음. 이거 강추합니다.

게리 초콜릿코코넛 비스켓입니다.

게리비스켓은 어지간하면 다 맛있는데........음....이건 그냥 그랬음. 양은 2개 더 들어있더라구요. 

제입맛에만 안맞을수 있어요.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