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오래간만(?)에 찾아오는 베개거지 요리조리시간!!

 

이번에는!!

풀무원 건면 로스팅 짜장면 고추기름맛입니다.

이마트몰에서 1+1 행사할때 구입했어요. 가격은 4,480원이니 한팩당 2,240원!

요즘은 한팩에 4봉지가 기본인가봅니다. 뭔가 슬픔.

한봉지당 가격은 560원!! 행사할때 안사면 두배인 1,120원.

요즘 물가를 판단하기 힘들어서 비싸다 싸다를 말하기가 힘들어요. 

내월급빼곤 다올라~ㅋㅋㅋ

포장지가 매트 블랙으로 고급짐. ㅋㅋ 아이고 의미없다.
원재료명 읽는척하기.
칼로리는 435kcal로 일반 짜장라면보다는 낮은편입니다.

아마도 건면이라 그럴랑가??

스프는 3개 들어가 있습니다.
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앗 안그래도 스프이름이없어서 이상하다했는데 뒤집으니까 나오네요. ㅋㅋㅋㅋ
전 매운걸 좋아하기때문에 고추기름맛에는 역시 청양고추지!! 하고 2개를 썰어 준비했습니다.
계란후라이도 한개 준비해볼께요. 아 영롱하다~
끓는물에 건더기스프와 면을 함께 넣습니다. 5분간 끓여줍니다.

이때 느낀점은 건더기스프가 상당히 양이 적다는점. 그리고 이 라면은......제가 좋아하는 고기건더기가 없음...

콩으로 만든 그 고기 다들 아시죠?? 상당히 아쉬움.

다 끓으면 물을 5스푼정도 남기고(이건 어찌계량함??) 준비해둔 청양고추와 분말스프를 넣어줍니다.
섞어줘용. 쉐낏쉐낏~
준비해둔 계란후라이를 올려줍니다.
반숙한 후라이를 섞어섞어~
청양고추하나 올려서 한입 후루룹~!!

이거 먹을때 상당히 배가 고팠음에도 불구하고.......맛이 생각했던것보다 엄청나게 맛있지는 않았다는게 솔직한 심정.

그리고 청양고추를 2개 넣었는데도 미치게 맵지 않았으니 기본적으로 매운맛 라면은 아닌것 같습니다.

로스팅이라고 불향이 아주 살짝 납니다.

베개거지는 배운여자니까 파김치와 짜장라면을 먹을꺼에요.

후루룹~~

백김치와도 함께.

집에있는 김치란 김치는 다 꺼내옴. ㅋㅋㅋ

배추김치랑도 후룹
깍두기와도 함께 후룹~

가장 잘어울리는 김치는~~그냥 노말한 배추김치가 젤 잘어울리더라구요.

김치없이 먹는게 제일 괜찮았던거 같기도...

 

기대가 너~~~~~~~무커서 그런지 생각보다 그냥 그랬......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한끼 잘 때웠습니다.

 

다음번에는 고추가루 팍팍 넣어서 먹어볼 생각이에요.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