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오늘은 초초초간단 비빔밥을 만들어서 제 입으로 먹어볼 작정인데요. ㅋㅋ

방법은 완전 초초초간단합니다. 저도 만들정도니까요.

준비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여러가지를 준비해줍니다.

이렇게 준비하면 됩니다. 깜빡하고 안찍은게 있는데 전자랜지에서 돌아가고있는 햇반입니다.

햇반을 맛있어보이는 그릇에 때려넣고~~콩나물(뭐라도있음넣기), 미나리(뭐라도있음넣기), 밥이랑짝퉁 야채맛을 넣고 사진에는 빠졌지만 챔기를을 넣고(들기름도 완전 좋슴돠~!!)비벼줍니다.

짜증나는일 화나는일 땅파고싶은일을 생각하며 퐉퐉 비벼줍니다.

비비는 도중 맛있는 닭알은 집에 누구나 있다는 후라이팬에 후라이후라이 해주세요.

후라이팬이없음 ...음....그냥 쌩걸로 넣어버려요.

 

그다지 맛있어보이지는 않는 비빔밥입니다.

잘비벼졌어요. 음...생각했던것보다는 잘온것같아요. (쿨럭!ㅋㅋ)

그릇이 좀 작아야했었을까요?싸이드만 쉐프님들처럼 키췽 타올로 쏴솨솨솩 닦아주면 뭔가 완전 비싼 레스토랑에서 먹을수있는 양정도는 되는거같습니다.

뭔지 아시겠습니까? ㅋㅋㅋ

맛으뭐...아무나해도 다 맛있을 맛입니다. (왜냐면 콩나물무침, 미나리무침을 다 제가 안했어요. ㅋㅋㅋㅋ 얻어먹는 인생이니까요~다들 그러실거라 믿습니다. 아님....미안해요)

싹싹 비운 그릇입니다.

음~~~식샤를 다 마쳤습니다.

오늘 다들 식샤를 합시다. ㅋㅋ 저 티비 잘 안봐요. 진짜에요.ㅋㅋ

그럼 안녕!!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