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지난주말........집은 너무 더워.......에어컨을 계속 틀고 집에있었는데요.

 

에어컨도 쉬게해줄겸 오래간만에 영화관을 방문했습니다.

 

요즘 딱히 보고싶은 영화가 없긴해서 그냥 아무거나 선택!

 

그리고도 주말 무료관람 쿠폰이 남아있어서 사용할겸사겸사~

 

 

나능야 CGV 노예~ㅋㅋㅋ

 

요즘 제일 많이본다는 재난탈출액션 엑시트를 골라봤습니다.

 

사실 기대는 전~~혀 없이 봤어요.

 

그냥 더위피해서 영화관 나들이??

 

다들 더위를 피하러 영화관에 온건지 모르겠지만 사람은 많더라구요.

 

그래서그렁지......사실 영화보러왔을때 살짝 춥기도했는데 이번에는 살짝 더웠습니다..흠냐리..

 

 

짠내폭팔콤비 조정석이랑 임윤아.

사실 영화 보기전에는 윤아 표정 안습...이라고 생각했었는데요.

영화를 보고 나오니까 저 모습이 나빠보이지않더라구요.

 

 

조금....뭐랄까 돈 별로 안들인 리플렛 느낌이랄까? ㅋㅋ

 

정말로 기대없이 볼수있게 만들어요.

 

영화 시작~!

 

처음에는 전 지루하더라구요.

 

중간중간 피식피식 하기는하는데 뭐 그다지 빵빵 터질만한건 아니구요.

 

이 영화가 IMAX용으로 만들어졌다니 그게 제일 빵터진다고나할까나~

 

중반넘어서 클라이밍하는 부분은 그래도 움찔움찔하기는 했어요.

 

음......영화보고 얻은점은 따따 따따따를 나도 안다는 점? ㅋㅋㅋㅋㅋㅋㅋ

 

쿠키영상 없으니 영화끝나면 그냥 나오시면 될거같습니다.

 

끝나고 바로 등장인물 소개영상같은게 나오는데 딱히...뭐..

 

조정석은 역시나 연기는 참 잘한다 생각들었구요. 임윤아도 꽤 잘하더라구요. 오올~

 

진짜로 딱 한국형 영화 느낌 폴폴나구요.

 

유치하기는 합니다.

 

그렇다고해서 돈아까울 정도는 아니에요.

 

(더위를 피하러 가기도했고 주말쿠폰이 있었기 때문이라고는 말 못하겠습니다.)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