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핫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가 퇴근후 지친몸을 이끌고 스파이더맨 파프롬홈을 관람하고 왔어요. 아하항^^

 

사실 마블영화는 앤드게임을 마지막으로 더는 안보려고 했는데.. 마음속 약속을 지키지못하고 스파이더맨을 관람하고야 말았어요.

 

다들 궁금하실 쿠키영상 유무부터 바로 알려드릴께요.

 

첫번째 쿠키는 영화끝난후 신나는 음악과함께 인물들 소개가 끝나면 나와요. 본편하고도 이어지는 내용이니 절대 놓치면 안되는 영상입니다.(이럴거면 그냥 바로 보여주면 좋겠는데 말이죠.)

 

두번째 쿠키는 엔딩 크래딧이 싹 다 올라가고나면 나와요. 아.....이게 엄청 지루해요. 다들 핸드폰 꺼내서 보시더라구요.

두번째 쿠키영상도 반전이 있으니 놓치면 안됩니다. 아.....진짜 이럴거면 그냥 바로바로 보여주면 안돼나요~!

 

 

영화관 도착하자마자 나를 반기는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버젼 스파이더맨은 언제나 봐도 귀욤귀욤한거같아요.

 

 

이번편에 등장하는 제이크 질렐할의 활약! 다들 예상하시는 느낌대로 영화는 흘러갑니다. 스포는 하지 않아요.

하지만 다들 예상하는 그 느낌 알잖아요?

다들 아는데 영화에서 피터만 모름. ㅋㅋ

 

그리고 어벤져스에서 닉퓨리의 활약이라고해야할까 비중이라고 해야할까... 점점 늘어나는듯?

그리고 왜 닉퓨리는 안늙어요? 왜 나만늙어요? ㅋ

 

 

모든것이 다시시작된다. 과연!!

 

 

12세이상 관람가였네요.

 

평일날 저녁시간임에도 불구하고 꽤 많은 인원들이 영화를 보러 왔어요.

 

부모님손잡고온 애기들도 심심치 않게 보게 됩니다.

 

딱히 스파이더맨을 보러온 애기들은 시끄럽지 않고 얌전하더라구요. 칭찬해!

 

 

부모님손잡고 온 아이들은 이 스파이더맨 콤보 많이 사먹더라구요.

 

부럽다 아이들아.. ㅋㅋ 닉퓨리 퀄리티 무엇? 피규어는 두개 고를수 있는듯? 저라면 스파이더맨기본버전이랑 닉퓨리를 선택하고 싶네요. 희망사항~

 

영화는 생각보다 음.....유치함의 경계를 왔다갔다 하는거 같아요.

 

어벤져스 앤드게임 상상하고 가시면 100% 실망하고 돌아오실거 같으니까 그런 기대는 접어두고 가벼운 마음으로 보시면 엄마미소 지으면서 볼 수 있습니다.

 

유치하기는한데 그 청소년기의 파릇파릇함이 보는 내내 미소를 짓게 만들기는 하거든요.

 

그게 바로 톰 홀랜드 버젼 피터파커의 매력일까 싶기는 합니다.

 

가볍게 보면 재밌게 볼 수 있다!! 이게 핵심인거 같네요.

 

엔딩 크래딧이 길더라도 화장실이 가고싶더라도 마지막 두번째 쿠키영상은 놓치지 마세요.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