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저번에 본가에서 때써서 얻어온 퀴노아를 넣고 밥을 해보려고 합니다.

퀴노아가 그르케~~~몸에 좋다고하니 한번 먹어보기로 하지요 뭐!!ㅋ

바로 이것이 퀴노아!! 얻어온 퀴노아!! 이것을 넣고 밥을하면 현미밥처럼 맛나다는 퀴노아!!

이상태로 밥을 하기엔... 아마 저 좁쌀만한 퀴노아가 사방팔방튈태니 어디에 옮겨놔야겠지요?

뭐 알맞은 용기에 넣도록 합시다. 힝...역시나 주위에 퀴노아들이 흩어져버렸습니다. 치우기 싫다.

흰쌀을 준비 합니다. 쿡후에서 나온 컵으로 세컵을 담아요.

밥을 씻어야겠지요? 씻어나온쌀이면 참 좋을텐데 아쉽게도 씻어먹어야 합니다.  저는 저 거품기로 씻어요.

씻는방법이야 자기 취향껏 깨끗하게 씻어줍니다.

퀴노아를 아빠숟가락으로 한술 크게 떠서....음.....어떻게 씻을지는 사실 엄마한테 듣고왔지용~~

요론거 집에 다들 있으실껍니다. 저거 이름이 뭐에요?? 아무튼 저것처럼 생긴거에 한술을 크게 넣고!!

흐르는물에 씻어줍니다. 저는 대충 씻었어요. ㅋㅋ 취향껏 씻어봅시다!!

흰쌀위에 퀴노아 투하!! 팡팡 하고 넣으면 펑펑하고 들어갑니다.

혹시라도 뭉쳐저서 될지도 모르니까 아까 그 거품기로 휘휘 저어줬습니다.

물양은 그냥 퀴노아 넣기전이나 후나 똑같이 넣었습니다.

쿡후밥솥아 힘내!! 취사 시작!!

여유롭게 밥이되길 기다립시다. 뭐 3컵넣고 취사하면 15~20분사이에 되는거같습니다.

완성!! 퀴노아가 잘 안보이긴합니다. 더 넣어야나...잘모르겠는데... 저는 이걸로 만족!!

밥맛도 별 차이가 없는거 같구용!

나만이 햇반~~ 냉동가능 전자랜지가능 용기에 담아 뚜껑을 덮은후 냉동실로 궈궈!!

나의 끼니를 해결해줄 퀴노아밥!!

자세히보면 밥알들사이에 퀴노아가 콕콕 박혀있어요.

몸에 좋은지는 .. 뭐... 몇일먹어봐서 알겠습니까~~좋다고하니까 그냥 먹어요~ㅋㅋ 나쁘진 않겠죠??

이상 퀴노아밥짓기였습니다.

그럼 안녕!!(공감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퀴퀴퀴 노아줘~~퀴노아!)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