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제가말입니다. 정말 아무도 받아보지 못했을법한 선물을 받아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마 받아보신분이 있다고하면 정말 그선물 주신분도 대단한겁니다.

궁금하시면 어서 따라오시기 바랍니다.

뭐~보통의 치즈케익입니다. 요건 첨먹어보네요. 부드럽고 진한 치즈케익 삼립이만든 홈스타일 베이커리라고합니다.  이것만으로 놀라지 않는건 당연합니다.

뜬금없이 저기 왼쪽 밑에 킵 프로즌표시 얼음왕국생각나요.

엘싸!!같이눈사람만들래~(전 극장에서 미취학 아동들이 드글드글한데서 더빙판으로봤어요. 재미는 있었어요. 우리나라 성우들도 엄청 잘하시더라구요. )

박스밑 흰봉투에 뭐가 들어있습니다. 맛있는거사먹으라고 넣어준 돈과 바로 이것입니다. (뭐니머니해도 머니로 얼른 맛난거 사먹고 포스팅해야겠습니다. 룰루~~!!)

향입니다.

읭? 이게뭐지?? 초라고 넣어준건가? 케이크위에 초??

궁금하니까 불을 붙여 봐야겠습니다.

집에 라이타가 없는관계로 가스랜지로 켜도록 합니다. 이렇게 가스불에 불을붙이기는 했는데 처음에 불이 붙는가싶었어요.

읭?? 뭐지??이게 붙은건가?? 별다른 차도가 없길래 후다닥 케이크를 꺼냈습니다.

케이크위에 꼽기는 했습니다. 불어도 꺼지지 않아요 점점 타오를뿐입니다.

점점 집안 냄새가 절의 그 냄새로 바뀌고 있어요. 저는 무교입니다. 종교의 자유를 주세요.

후딱 꽂아노은 초(아냐..이건 향이 분명해요. )부분을 잘라요.

이게 어디 달리 꽂아놓을데도 없어요. 계속 들고있기도 애매합니다.

우여곡절끝에 케이크 자르기 성공.!! 점점더 향기가 진해져옵니다. 케이크향기가요? 아뇨 향냄새가요. ㅋㅋㅋ

헐. 저러고있다가 저 향에서 떨어진 잿가루가 접시위로 날리고 으엉으엉 이게 뭐에요.

흡사 이분위기는 영혼결혼식이라도 올려야하는 그 분위기가 완성됩니다. 잿가루날리고 냄새는 코를 찌릅니다. 요게 쪼만한 향 주제에 겁나 냄새는 한방이에요.

다들 아로마 테라피 뭐 이런것들 한다고하는데 냄새가 진짜로 아니 향기라고해야하나 정말로 집안 분위기를 한방에 바꿔주는거 같습니다.

저렇게 계속 놔둘수도 없어서 미안하지만 물고문을 끝으로 저 향초(향초라고해줄께요)는 생을 마감했습니다. 저향초는 보통 향피운것보다 냄새가2배 아니다 3배는 더나는거 같습니다.

치즈케익맛은 말해서 뭐해요 완전 맛있습니다. 잿가루 떨어진부분도 참 맛있습니다. 설마 죽진 않을꺼에요.

치즈맛도 강해서 제 스타일 입니다. 감사합니다. 더불어 금일봉도 감사합니다. (알아보니 저 향초가 무려 영국에서 사온거라고합니다. 헐...왜 영국에서온게 인도냄새가나...)

하지만 향초를 케이크초로 주는것은 사양할께요. 더이상 영혼결혼식같은 분위기는 싫어요. 뭔가 집안분위기가 무서워지는 느낌입니다. 저 무서운거 싫어요.

다들 케이크초로 향피워본적 있습니까? 캴캴캴!!

그럼 안녕!!(공감눌러주시면 고맙초!!향초!!)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