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제가 드디어 노트북을 구입했습니다.

사실 데스크탑을 구입하고 싶었는데요.

집이 정말 쪼만해서요. 데스크탑 놓을데가 없습니다.

그래서 화면큰 노트북을 찾고있었습니다. 당연히 싼걸 찾고있었지요.

요거를 장바구니에 담아놓고 고미고민고민 한 1~2주 고민했습니다.

제가좀 결정장애가 있기도한거같아서 여기에물어보고 저기에 물어보고 엄청 물어봤어요.

딱히 제가 게임을 하는것도 아니고 17인치는 생각보다 모델이 많지도 않더라구요.

17인치는 거의 게이밍 노트북이더라구요. 고사양은 비싸기도하고 저는 그냥 블로그나하고 문서작업만하면 되긴하니까요.

고민끝 HP G2-K3T32AV으로 사기로 결정했습니다.

SSD250GB로 추가구입 총 75만원 정도로 구입했습니다.

옴마!! 배송은 아주그냥 총알배송!! 바로 구입 다음날 왔습니다. 정말 빠르네요. 역시 돈이 최고인듯합니다.

HP노트북 구성품입니다.

개봉전에 찍었어야는데 급한마음에 미친듯 뜯어버렸습니다. 우왕우왕~

큰 사이즈가 우선 맘에 쏙 들어요. 뭐 휴대하려고 산건 아니니까 괜찮습니다. 혹시 휴대하실분들은 요건좀 아니에요.

2.8키로정도 된다고하니까요. 한번 가방에 넣고 다녀보기도 했는데요 어깨가 정말 아픕니다.

무선마우스는 사은품입니다.

설치하고 바로 제꺼 블로그접속합니다. 정말 엄청신나더군요. 부팅속도 SSD로 바꿔서 그런지 엄청 빠르구요.

무선으로 인터넷 하는데 속도 빠릅니다. 아주그냥 인터넷쇼핑할때 좋겠습니다. (이포스팅마치고 쇼핑하러가야겠습니다. 룰루~~)

다른건 사실 별로 안하니까요. 저한테는 아주그냥 딱입니다. 얼마나 갈지는 모르겠습니다. 10년정도는 아마도 못쓰겠죠?

참 화면이크니까 키보드라인도 큽니다.

원래는 삼성꺼 노트북 13인치정도 되는거였는데 키보드가 불편해서 따로 키보드 연결해서 썼었는데요.

이건 전혀 불편하지않고 키감도 좋고 무려 숫자키보드까지 붙어있어서 에헤에헷 맘에 쏙 듭니다. 정말 숫자키보드는 좋더라구요.

사은품으로준 무선 마우스입니다. 겉표지에보니까 30개월은 쓴다고 써있더라구요. 30개월 열심히 써봐야겠습니다.

무선마우스 고장 잘난다고하는데 왠지 좀 불안하긴 합니다. 고장나면 그냥 유선마우스로 바꾸려구요. 켈켈!!

지금도 에피(제가 방금 지어준 애칭 ㅋㅋ)로 포스팅을하고있는데요.

에피랑 떨어지고 싶지 않네요. 어차피 집에서 밖에 잘안나가서 떨어질시간도 별로 없습니다. ㅋㅋㅋ

참!! 원래 침대위에 엎어져서 컴터를 했는데 음 그런건 좀 힘들거같습니다. 각도랄까 뭐가 안맞아요.

무릎위에 올려놓고 한다는건 아마 더욱더 힘들어요. 무게때문에 발저릴꺼에요.

지금은 전문 작가처럼 쇼파에 앉아 테이블위에 놓고 작업중입니다. 뭔가 멋져...나 겁나멋쟁이!!

그럼 안녕!!(공감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에퓡!!퓡퓡!!)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