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소중한 지인분이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쪽으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안주셔도 되는데(ㅋㅋ) 선물을 사오셨더라구요. 아하하항~~넘나 좋음요 ㅋㅋ

 

여행다녀온사람들이 기념품사다주면 왜인지 저도 그쪽에 놀러갔다온 기분이 아주 살짝쿵 나잖아요.

 

그게 참 좋은거 같습니다.

 

이번엔 블라디보스톡으로 스치듯 여행 떠나볼까요? ㅋㅋㅋ

 

 

선물은 이렇습니다.

초코렛한박스와 다양한 열쇠고리3개......

누가보면 저 열쇠고리 매니안줄 알겠어요. ㅋㅋㅋㅋ

 

 

볼펜열쇠고리입니다.

안쪽에 조개껍대기같은게 두개정도 들어있고 움직여요.

볼펜은 나오기는 합니다만 사실 관상용일거 같죠?

뚜껑도 들어있습니다.

보통 선물로 주면 가격표는 없기 마련인데 포스팅하라구 가격표까지 같이 주신걸까요?

100루블로 오늘 환율로 1,670원입니다.

볼펜 모으는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탐낼 각이죠? 호홋^^

 

 

마트로시까모양의 열쇠고리입니다.

중간축을 기준으로 도로로롱 돌아가는 형태입니다.

탁치면 핑그르르르 돌아가는 느낌은 아니구요.

딸깍딸깍 돌아갑니다.

200루블로 오늘환율로 3,340원입니다.

마침 차키열쇠고리가 없어졌었는데 마트로시카 열쇠고리를 달아줬어요.

이국적인 차키 완성~!!

 

 

이것도 열쇠고리입니다.

안타깝게 요 열쇠고리는 가격표가 없더라구요. 흐흐

러시아 중간에 핑그르 도는형태를 좋아하나봅니다.

이것도 중간 열차위에 서있는 사람분이 돌아갑니다.

요건 열차에서 기념품판매하시는 분께 사셨다고해요.

또 여행가면 그런재미 아니겠습니까~!!

엔틱하면서 좋습니다.

이건 어디에 달아볼까 고민중입니다.

 

 

대망의 하이라이트 러시아 초코렛입니다.

이 초코렛이 바로 오늘 포스팅 제목을 탄생하게 했습니다. ㅋㅋㅋ

요런식으로 뜯어서 먹으라는거에요.

시키는대로 해보겠습니다.

 

 

요런식~!!

왜..나... 저 애기가 무서운느낌이 드는거에요? ㅋㅋㅋ

이것도 박스옆에 가격표가 있는데 무려 1200루블이 넘더라구요.

오늘 환율로 20,000원이 넘습니다.

러시아...물가 우리나라보다 별로 안비싸다더니만 초콜렛은 비싼건가요?

아니면...설마 지인분이...눈탱이??

알길은 없지만 제발 맛있어야만 해용~!!

 

 

사이즈는 3.5*6cm입니다.

정확함을위해 자로 재어봤습니다. ㅋㅋ

 

 

포장지를 뜯어봤습니다.

진한 초콜릿향기 같은건 나지 않아요.

 

3조각으로 나뉘어져있어요.

한조각 먹어보겠습니다.

 

하아.......초콜렛이 느끼해여.....

밀크초콜렛이겠죠??아마도???

아마 제가 잘못 맛본걸수도 있으니 한입 더 먹어봤는데 입안에 퍼지는 느끼함~

이거 한조각이면 하루를 버틸거같은 느낌인데요~!!

 

혹시라도 이 포스팅 보시는분들은 절대...절대...저 초콜렛은 사지마오!!

 

이마트에서파는 다크초콜렛이나 밀크초콜렛 천얼마짜리가 후얼~~~~~~씬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러시아 기념선물로 잠시잠깐 러시아 놀라갔다온 기분이었어요.

 

즐거운 러시아타임~!!

 

하지만 절대 저박스초콜렛은 절대..절대 사지마요. 꼭이요? 약속?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