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으아~2015년5월6일밤이었어요. ㅋ 이렇게 말하고나니 엄청 오래된듯한 느낌이.

잠이 너무안와서 티비채널을 이리돌리고 저리돌리고 하고있는데

어디서 많이 본듯한 영화가 하더라구요~!!그것도 KBS에서 데헷~!

오늘 영화 리뷰(리뷰랄것도 없지만요 ㅋ)는 끝까지 간다!! 입니다.

이선균이 나옵니당~!!

조진웅도 나오구요~!!

사실 이 영화는 2014년에 개봉했는데요. 그때 영화관가서 본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릅니다.

별로 기대 안하고 본 영화였거든요. 음 대충 시간이나 때워볼까하고 본영화였는데..

이건 왠걸!! 완전 박진감 넘쳐납니다. 중간중간 위트도 장난이 아니구요.

기억나는 장면 하나는 이선균 여동생이 점을보고왔는데 돌아가신 엄마한테 남자가 있다고하는 그장면!! ㅋㅋㅋ(스포입니다. 제기준에서 ㅋㅋ)

그리고 조진웅 드릅게도 안죽습니다. 죽인거같으면 다시살아나고 살아나고... 저렇게 쳐맞고 물에빠지고하면 죽어야 정상인데.. 역시..영화입니다. 영웅본색이 울고갈정도까지는 아니어요 ㅋㅋㅋ

기대를 안하고봐서 더 재밌었냐~~라고 생각하면 ...음 ... 기대했어도 재밌었을거같기도해요.

두배우가 연기를 참 맛깔나게 합디다!!

그리고 마지막씐~!! 아....사람이 욕심을 버려야 돈을 벌수있나보다.....ㅋㅋㅋ

저는 돈벌팔자는 아닌가봅니다 욕심 겁나 작렬!!!

테레비죤에서 봐도 잼남!(하지만 보는도중 잠들어버림을 고합니다. 죄송...)

에헤헤헷~!!

안보셨으면 진짜 한번 보세요~! 꿀잼!!

근데...언제하는지는 아무도몰라~며느리도몰라~

사실 검색해서 알려줄라했눙데...☞☜ 검색하면 잘모르는 'JTBC 백인백곡-끝까지간다' 만 검색된다는 불편한진실!!

잇힝~!!다음기회를 기대해봅니당.

그럼 안녕!!(공감눌러주시면 고맙귀~~)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