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지난번 비비고버섯야채죽을 포스팅한적이 있는데요. 궁금하면 클릭 ☞https://100hand.tistory.com/920

 

그 네가지 비비고 죽시리즈중에 나머지 3가지 죽들을 이번에 소개해 드리도록 할께요. 호홋^^

 

 

버섯야채죽은 지난번 엄청 맛나게 먹었어요.

 

그래서 나머지 죽들도 엄청 기대가 됩니다.

 

 

먼저 먹어볼 비비고 소고기죽입니다.

가격은 비비고죽 다 동일하게 이마트에서 다다익선으로 할인받고 10프로 쿠폰써서 개당 2663원에 구입했어요.

 

 

사진 참.. 점점...ㅋㅋ

 

비비고 소고기죽은 450g에 칼로리는 250kcal입니다.

 

 

전자렌지에 데운후 그릇에 옮겨 담았어요.

 

버섯건더기가 엄청나게 큼직큼직

 

이것은 버섯야채죽인가 소고기죽인가~ ㅋㅋ

 

 

소고기 다진것도 송송 들어가 있습니다.

 

맛은 비비고 버섯야채죽하고 비슷하기는한데 으흠.......버섯야채죽 먹었을때의 그 맛있는 감동까지는 아니더라구요.

 

아무래도 기대를 한 영향이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맛이 없는건 아니에요. 맛은 있습니다.

 

여타 판매하는 죽중에서는 비비고죽시리즈가 좋긴한거 같아요.

 

하지만 비비고 죽시리즈중에 버섯야채죽먹을래~소고기죽먹을래~하면 저는 고민하지않고 버섯야채죽먹을래~

 

 

이번에는 비비고단호박죽입니다.

 

 

칼로리는 450g에 325kcal 입니다.

비비고죽시리즈중에 단연코 칼로리 넘버완!

 

 

전자렌지에 데운다음 그릇에 옮겨담았습니다.

 

건더기가 풍부한 단호박죽입니다.

 

달달하니 밥보다는 디저트 용이랄까?

 

역시 높은 칼로리는 이 당도때문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통조림으로된 단호박죽을 먹을때는 살짝 밀가루맛(?) 전분맛(?)이 났었는데 비비고 단호박죽에서는 그런 맛은 느낄수 없었구요.

 

기분좋은 단맛이였어요.

 

통조림죽보다는 비비고 단호박죽 사먹는게 양이랑 맛에서 만족 스러울거 같아요.

 

 

비비고 죽시리즈 마지막 비비고 전복죽입니다.

 

 

칼로리는 450g에 245kcal입니다.

 

 

응?? 이게 뭐냐구요? ㅋㅋ

 

전복죽을 믹서로 갈아 먹었어요.

 

사실 지금 준하우스 상태가 죽을 먹어야 하는데 그것도 건더기 있는 것들은 피해야하거든요.

 

그래서 대부분 음식을 빨대로 먹어야한다는.. 그래서 이번 전복죽은 아쉽게도 믹서로 갈아서 기본 사진이 없네요. 헤헤

 

그리고 제가 먹은게 아니어서...음 준하우스한테 맛을 물어보니까 그냥 살려고 먹는거라고 하더라구요.

 

맛이없냐고 물어봤더니 맛이 있고없고의 문제가아니고 씹고싶은가 보더라구요.

 

그래서 비비고전복죽 맛평가는 하지 못할듯 합니다.

 

아무래도 다른 비비고 시리즈를 먹어봤는데 다 괜찮았던거보면 전복죽도 무난하게 맛있었지 않았을까 싶어요.

 

비비고 죽시리즈 이번 포스팅을 끝으로 마치겠습니다.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