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오늘의 과자쇼핑은 바로

 

 

재출시 되었다는 꼬깔콘 달코한맛과~!

 

 

카스타드스트로베리, 쿠쿠다스블라썸, 하임블라썸, 찰떡파이딸기바나나입니다.

 

 

우선 제일 궁금한 꼬깔콘 달콤한맛부터 먹어보도록 할께요.

 

롯데슈퍼에서 1,200원에 구입했어요.

 

칼로리는 한봉지 다 먹으면 410kcal 입니다.

 

 

봉지 오픈~!

이거 냄새 엄청나요.

 

달큰한 향기가 온 실내를 채웁니다.

 

이건 마치 달콤한향 향수같아요.

 

 

꼬깔콘은 손가락에 끼워먹어야 제맛이라죠?

끼워서 냠냠~

 

오오오~~이거 진짜 이름 그대로 엄청 달콤해요.

 

단맛이 엄청 강해서 호불호 있을수 있습니다.

 

저는 한번에 많이 못먹겠더라구요. 완전 달달~

 

몇개 먹고 닫아놨는데도 달큰한 향기는 오래갑니다. 이것은 꼬깔콘 달콤한향 퍼퓸~ ㅋ

 

 

꼬깔콘 외 4종류 봄신상품들을 다 까서 먹어보도록 할께요.

보기만해도 당충전이 되는 기분이랄까?

 

 

먼저 쿠쿠다스블라썸입니다.

딸기랑 체리랑 들어가있나봐요.

롯데슈퍼에서 2,400원에 구입했어요.

 

 

딸기랑 체리랑 멜랑쥬 했데요.

 

멜랑주는 혼합하다, 섞다라는 프랑스어.

 

이렇게 하나 배워갑니다. ㅋ

 

 

칼라리는 한통 다 먹으면 775kcal입니다.

 

 

되게 이쁘다아~

점선을 따라 뜯으면 깔끔하게 땃!

 

 

겉모습은 일반 쿠쿠다스랑 다르지 않아요.

 

 

한입 냠냠.

 

음.....딸기나 체리맛이 엄청 강한 느낌은아니구요.

 

체리맛보다는 딸기향이 스치듯 지나갑니다. 정말 스치듯 안녕이랄까?

 

그래서 쿠쿠다스 좋아하시는분이라면 무난하게 좋아할맛이에요.

 

 

이번에는 하임블라썸입니다.

9봉지가 들어가 있습니다.

롯데슈퍼에서 구입했구요 가격은 2,640원에 구입했어요.

 

 

하임블라썸 역시 쿠쿠다스블라썸과 마찬가지로 딸기랑 체리의 만남이네요.

같은회사 티가나죠? ㅋㅋ

 

 

칼로리는 100g당 514kcal라고 나와있는대 개당 칼로리로 계산해주면 더 좋을텐데 말이죠.

 

아무튼 한박스 다먹으면 730kcal 입니다.

 

 

하임블라썸도 포장지가 이뻐!

 

 

쿠쿠다스랑 마찬가지로 점선을따라 뜯으면 깔끔하게 열수있어요.

 

 

한입 냠냠~

 

으흠.......생각보다 색깔이 핑쿠핑쿠하지 않아서 놀랐어요.

 

겉모양만봐서는 그냥 초코하임이나 화이트하임같은 느낌?

 

포장지이미지는 엄청  핑크핑크느낌인데 아쉽.

 

맛도 쿠쿠다스랑 마찬가지로 스치고 지나가는 딸기향이랄까? ㅋ

 

체리가 있긴 있는건지 이것도 잘 모르겠어요.

 

딸기맛 좋아하시면 한번쯤 사먹어봐도 나쁘지는 않을거 같긴한데.. 그냥 전 이번이 마지막인걸롱~

 

딱히 저는 초코하임, 화이트하임 좋아하지는 않았거든요. 참고하세요.

 

 

이번에는 찰떡파이 딸기&바나나입니다.

역시나 봄한정판이구요.

 

롯데슈퍼에서 3,980에 구입했습니다.

한박스에 10봉지 들어있어요.

 

 

한봉지당 120kcal입니다.

봉지당 칼로리가 적혀있으니 얼마나 좋아요~

 

 

나 찰떡파이 개별포장지 이렇게 이쁜거 처음봐여 ㅋ

 

 

뒷봉도 깔끔.

 

 

어디한번 먹어볼까요?

 

 

냐암~!

 

역시나 찰떡파이라서 쫀득쫀득~

 

바나나향이 콧속으로 파고들면서 은은하게 딸기맛이 납니다.

 

오오~이거는 스치듯 세이긋바이하지 않고 맛이 오래가요.

 

바나나랑 딸기맛이 들어있구나 느낄수 있을정도입니다.

 

바나나우유 좋아하시는분들 이거 함 잡솨봐~ㅋㅋ

 

 

마지막으로 카스타드 스트로베리입니다.

롯데슈퍼에서 3,980원에 구입했습니다.

10봉지가 들어있어요.

 

 

개당 칼로리는 100kcal입니다.

 

 

핑크카우가 생각나는 봉지느낌?

 

 

언제나 느끼는거지만 카스타드 요즘 사이즈 진짜 한입거리 ㅋㅋ

 

 

냠~

 

퐁신퐁신한 카스타드속에 딸기필링이 들어있어요.

 

이거....부드러운 크라운산도딸기맛? ㅋㅋㅋ

 

아 그러고보니께 크라운은 그냥 딸기랑 체리 섞지말고 한가지로 밀고나가서 향좀 빵 하고 내지 왜 섞어서 이도저도 아니게 만들었는지...아쉽네요.

 

본론으로 돌아와서 카스타드스트로베리는 카스타드를 좋아하면서 크라운산도딸기맛 가운데 필링만 골라먹는분이시라면 꼭 사먹기를 바랍니다. ^^

 

먹블과자쇼핑 끝~!

 

그럼 안녕 :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