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집에서 죽을 간편하게 만들어먹기도하고 캔에 들어있는 죽도 잘 사먹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비비고에서 나온 죽 시리즈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오우~신상품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비비고에서 나온거는 맛없던적이 없어서 맛대로 하나씩 다 구입했어요. 헤헷^^

 

 

이번에 먹어볼 죽은 바로 비비고 버섯 야채죽입니다.

 

가격은 이마트에서 다다익선으로 할인받고 10프로 쿠폰써서 개당 2663원에 구입했어요.

 

 

포장도 짱짱하게 잘 돼있습니다.

450g 으로 1~2인분이라고 표기되어 있습니다.

 

으흐흥 베개거지 기준으로 1~2인분으로 표기되어있으면 무조건 1인분임!! ㅋ

 

 

유통기한도 넉넉하니 쟁여두고 먹어도 좋겠네요.

칼로리는 245kcal입니다.

 

한끼에 245kcal라면 오오~진짜 죽다이어트 시작해봐야할까요?

 

조리방법은 전자렌지는 2분30초,

중탕으로 조리할시에는 끓는물에 봉지째 넣고 10분간 데우는 방법이 있는데요.

 

역시....전자렌지!!

 

 

윗부분을 뜯어서 전자렌지에 넣고.

 

 

2분 30초 돌려주도록 하겠습니다.

 

윙윙윙~

 

전자렌지는 오늘도 열일중.

 

 

완성~!

 

사실 봉지가 잘 서있어서 봉지째 먹을수도 있겠지만...그건 진짜 밖에서 먹을때 그러기로하고 집에서는 마치 내가 한 음식처럼 그릇에 담아 먹도록 합시다.

 

와~~그나저나 진짜 내용물 실합니다.

 

그리고 캔에 들어있는 죽보다 양이 두배는 넘을거 같아요. 오오~~

 

 

맛을 보도록 할께요.

 

진짜 버섯 듬뿍이네요.

 

함냐함.

 

앗. 이거 왜 맛있어요? ㅋㅋㅋ

 

보통 죽은 아플때 많이 먹잖아요. 아픈데 많이 먹어서 살찔맛이랄까? 이거 찾아먹겠는데요. 헤헤헤

 

꿀떡꿀떡 잘넘어가고 버섯도 간간히 부드럽게 씹히면서 1~2인분양이라서 포만감도 있어요.

 

아....나 이제 캔죽에서 비비고 죽으로 갈아탈래!!

 

그리고 저 멀리에서 야채호빵맛도 납니다. ㅎㅎ 저는 야채호빵파여서 더욱 그 멀리의 맛을 찾아서 기뻤어요.

 

참 괜찮다~~

 

나머지 죽들은 먹는대로 포스팅할께요.

 

그럼 안녕 :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