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정말 오래간만에 이마트에서 장을 보고 왔어요.

 

요즘 베개거지는 이마트몰을 이용해서 이마트에 잘 안가지더라구요.

 

그래도 온라인쇼핑은 온라인대로 재미있고 오프라인쇼핑은 오프라인대로 재미있으니까 이마트 장보기 고고씽~

 

 

오오 하이네켄이 행사하고있어요.

하이네켄6팩*2팩 구입시 8,220원

어머 이건 사야해~!

그런데 지금보니까 행사기간이 2/15(금)~12/31(화)까지네요.

이말인 즉슨 상시할인이라는 ㅋㅋㅋ

 

 

지나가는데 시음코너에서 미숫가루를 하고있더라구요.

 

그냥 궁금해서 한번 달라고했는데 오잉? 생각보다 괜찮아가지고 한박스 구입할까말까 고민하고있는데

 

두박스사면 10개를 더 챙겨준다는거에요..

 

딱히 두박스사면 남을거같은데.. 팔랑귀인 베개거지는 꾹참고 한박스만 구입했어요.

 

합리적인 소비. ㅋㅋㅋ

 

그래도 4개정도 챙겨주셨어요.

 

 

집에와서 뿌듯하게 영수증 보기. ㅋ

 

 

이번에 이마트 쇼핑 물품입니다.

 

 

두팩구입시 할인행사중인 애정하는 하이네켄들~

 

 

아임리얼 스트로베리도 구입했어요.

 

 

다른건 하나도 안들어가고 오직 딸기만 넣은 리얼딸기 쥬~우스~

칼로리는 100nl당 50kcal입니다.

 

 

유통기한 임박상품으로 50%할인해서 구입했어요.

 

 

우유도 유통기한 임박상품으로 구매.

이런 알뜰소비를 봤나~!

 

 

바나나도 마찬가지로 할인하는제품으로 구입했어요.

이게바로 오프라인 쇼핑의 매력!

 

 

남도계란 2팩에 5980에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한판당 3천원꼴이니까 꽤 괜찮죠?

 

 

콘스프는 준하우스가 좋아해서 사봤습니다.

가격은 2850원으로 가격은 좀 있는편이죠?

 

 

마가 들어간 15곡 미숫가루 가격은 10,800원입니다.

 

 

유통기한은 꽤 넉넉해요.

칼로리는 한포당 85kcal

아침대용으로 먹으면 좋다고하더라구요.

 

 

쇼핑하고왔으니까 시원하게 한잔 타먹어 보도록 합니다.

 

 

담터 미숫가루 장점은 찬물에도 잘 녹는다는 점~!

찬물 100ml와 미숫가루 한봉을 준비합니다.

 

 

잘 저어주도록 할께요.

 

 

오홍 정말로 찬물에도 잘녹아요.

 

빨대로 쫩쫩~

 

오호 고소하면서 달달하면서 맛있어요.

단맛이 엄청 강하지는 않지만 기분좋게 먹을수 있어요.

 

아이고 맛나당~

 

이마트장보기 끝!

 

그럼 안녕 :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