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중국에 다녀오신 회사분께서 기념으로 여러가지 선물을 사오셨습니다.

 

 

선물은 언제나 받으면 즐거웡~

 

중국에서 건너온 기념선물로 중국여행 한번 떠나가 볼까요?

 

 

이것은 신서유기에 나와서 유명해졌다던 망고떡이라고합니다.

 

신서유기에서 나온곳은 아닌거 같습니다.

 

뭐 망고떡이 망고떡이겠죠 뭐~

 

 

어디 한번 먹어볼까요?

 

종이박스안 플라스틱박스안에 망고떡이 12개~

 

 

뚜껑 오픈~

이게 바로 망고떡이라는 거군요.

 

특별한 냄새는 안납니다.

 

 

만져보니 찹쌀떡 느낌?

 

 

한입 냠.

 

처음 딱 들어갔을때 느낌은 쫀득한 찹쌀떡 식감입니다.

 

안에 들어간게 망고필링인거 같죠?

 

아~씹으면 씹을수록 속이..느글거리면서 뭔가 기분 나쁜 단맛이랄까? ㅋㅋㅋ

 

겨우 하나 먹었어요.

 

뭐야.......누가 망고떡 맛나다고했어요!!

 

아니면 망고떡 가게마다 복불복인거에요? 아니면 내 입맛이 이상한거??

 

그런데 사무실 사람들 다 그냥...별로라고... ㅋㅋㅋㅋ 사온사람 민망하니 없을때 평가하기 잊지말아요~

 

 

이건...뭔지 모르겠지만 만쥬같은 느낌이랄까?

도통 잘 모르겠는데 포장박스에 써있는 영어 china time honored brand 를 검색해보니 월병이라고 합니다. 휴~

 

 

성분표랑을 보니까 더 모르겠네요. ㅋㅋㅋ

 

 

생산일이 표기되어 있는거 맞죠?

 

 

박스를 열어보니 그안에 또 박스.

 

그리고도 끈으로 다시 박싱.

 

 

끈을 풀러서 하나하나 꺼내보니 다섯가지 맛이 들어가 있습니다.

 

오홍 생긴건 다 맛있어 보이죠?

 

 

겉모습은 5가지 다 똑같습니다.

 

 

한자좀 공부했어야나.. 이건 무슨맛일까요?

 

 

ㅋㅋㅋ 그나마 이건 알겠더라구요 紅豆 홍두로 팥입니다.

휴...

 

 

이건...음...자색고구마? ㅋㅋㅋ

모르겠습니다.

 

 

아하항 이건 알겠어요!! 파인애플맛~!

대만의 펑리수 같은 맛이면 진짜 맛있을텐데 말이죠.

 

 

팥월병부터 하나 먹도록 할께요.

 

함냐함.

 

응???

 

뭐지 이건......종이씹는맛? 퍽퍽함이 이루말할수 없어요.

 

씹으면 씹을수록 퍽퍽해요.

 

그리고 알수없는 무언가의 맛이 계속 올라옵니다.

 

뱉...고 싶었지만 꾹 참았어요.

 

뜨거운 여름날 새콤달콤먹을때 종이가 달라붙어서 그냥 먹어버렸던 어린날의 종이보다 더 맛이 없어요.

 

우욱......나......뱉을걸 그랬다. ㅋㅋㅋ

 

진짜 겨우겨우 점심에 얼큰한걸 먹고 내려갔어요. 이건 점심을 얼큰하게 먹기위한 큰 그림이었나?

 

개인차가 있을수 있지만 전 진짜 이건 아닌거 같습니다.

 

제발 중국여행가서 기념으로 이건 사지마오!

 

 

뚠뚜둔~! 이건 중국스타벅스에서 사온거에요.

 

뭘까뭘까~요즘 중국에서 핫하다는 고양이앞발 머그컵인가?

 

 

아...아니구나..

 

 

비닐을 뜯어보니..

 

그냥 중국스타벅스 에스프레소 머그컵 두개.

 

ㅎㅎㅎㅎ

 

다행히도 스타벅스컵은 저를 위한 선물은 아니였어요. 받았어도 그냥 그랬을거 같...기도?

 

이러고는 이 중국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머그컵이 막 중국에서 핫한 컵일수도 있어요.

 

진짜진짜 다행인게 사무실로 들어온 선물이라서 망고떡이나 월병등 제가 안가져가도 된다는 점이죠. 아하항~

 

혹시라도 중국여행 계획이신분들은 위에 보이는 망고떡이나 월병은 참아줘요 제발~~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