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어김없이 아침은 밝아오고 즐거운 출근시간은 찾아오고야 말죠.

 

즐겁게 출근해야하지만 무거운 발걸음을 이끌고 사무실로 출근합니다.

 

질~질~이것은 입에서 나는 소리가아니여~출근길 다리가 무거워서 끌리는 소리여~잇힝^^

 

엇!

 

 

출근했더니만 책상에 요런게 놓여져 있더라구요.

 

출처도 모른 체 바로 뜯어보았습니다. ㅋㅋ

 

 

제품명은 사바나나 바나나칩.

 

이름이 너무 귀욤귀욤한거 아니에요?

 

내용량은 100g 칼로리는 550kcal입니다. 와우~

 

1팩에 바나나 3개+1/3개가 들어가 있데요.

와우~!

 

사바나나 바나나칩 특이점은 노랑바나나로만드는게아니고 그린바나나로 만든다는 점~!

 

 

과연 그린바나나가 얼마나 맛있을지 먹어볼까요?

 

바사삭~!

 

앗~! 왜이래 이거

 

왜이리 맛나요? ㅋㅋ

 

보통의 바나나칩이 아니쟈나쟈나~!

 

왜 바나나칩에사 고구마튀김맛이 나는거죠?

 

달달하면서 고소하면서 이거이거 완전 맛있음.

 

홀린듯이 먹다보니까 사무실 밖에서 고양이들 소리가 엄청나게 날카롭게 들려왔어요.

 

 

 

소리를 따라가보니 고양이 두마리가 대치중임.

 

사바나나 바나나칩을 들고 관람중.

 

이거이거 팝콘각, 아니아니 바나나칩각.

 

 

냥펀치라도 날리나 싶어서 계속 쳐다보는데...

 

이것들이 그냥 소리만 크게내고 액션을 취하지 않는거임.

 

 

그러는사이 바나나칩은 바닥을 보이고 있습니다.

 

와 이거 누가 안말리면 500kcal 한봉지 순삭이겠는데요.

 

 

마지막 사바나나 바나나칩을 먹으면서 계속 쳐다보고있는데..

 

고양이 두마리가 다 저를 쳐다보더라구요.

 

이건 내가 고양이를 구경하는것인지 고양이가 나를 구경하는지 모를정도랄까.. ㅋㅋㅋ

 

저러고는 치즈고양이가 먼저 자리를 떠나더라구요.

 

에이~재미없네 재미없어~

 

고양이싸움은 허무하게 끝나고 남은건 내뱃속에 사바나나 바나나칩~!

 

회사 출근이 힘드신분들 사바나나 바나나칩들고 고양이 구경 어때요?

 

그럼 안녕: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