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일주일 먹방기록 8탄으로 돌아왔어요~히히히 아무도 기다려 주지 않았지만 저혼자 8탄까지 왔네요. 후훗^^

 

더 소름인건 9탄도 나올예정이라는거 ㅋㅋㅋ

 

일주일 먹방기록 8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익산 안녕한양에서 먹었던 짬뽕탕입니다.

후식 개념으로 시켜먹었는데요.

 

칼칼하니 자꾸자꾸 당기는맛이랄까?

 

참!! 안녕한양에서 짬뽕탕드실때 꼭 사리 추가해드세요.

 

완전 꿀맛!

 

 

이것도 역시 안녕한양에서 먹었던 관자볶음입니다.

 

음.....지금은 어떨지 모르겠는데 이때는 관자가 진짜 내일 아침까지 씹을수도 있겠더라구요.

 

질긴식감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히히히^^

 

 

이거이거!! 풍년제과에서 사온 고구마빵이에요.

 

갓 나왔을때 사가지고와서 먹었는데 진짜 크기 엄청 큰데 다 먹을수 있을만큼 맛있습니다.

 

음...요즘 고구마 철인가요? ㅋㅋ

 

빵은 역시 갓 나온 빵~!

 

 

이건 익산 모현동 빵사랑에서 사먹은 빵들입니다.

 

햄버거나 피자빵은 많이 사먹었는데 중간에 샐러드빵은 처음봐서 사와봤어요.

 

위에 가격 다 합쳐서 4500원입니다.

 

음...각각의 가격은 모르는게 함정 ㅋ

 

 

궁금한 샐러드빵을 먹어보도록 할께요.

 

사실 이름은 잘 모르겠고 그냥 제가 붙였는데 샐러드빵이라기보다 사라다빵이랄까? ㅋ

 

 

함냐함냐함~

 

우오옹~계란듬뿍 중간중간 피클 톡톡씹히면서 맛살도 들어가있고 맛있어요.

 

하나만 먹어도 든든한데...이거먹고 라면끓여먹은건 비밀. ㅋ

 

 

익산 모현동 콩뿌리 콩나물국밥집에서 먹었던 불고기 뚝배기입니다.

여기다가 같이나온 흰밥을 퐁당넣고 후루룩 먹으면 달달하면서 짭쪼롬하면서 아~~좋네요.

뜨끈한 한끼 완성~!

 

 

역시나 콩뿌리 콩나물국밥집에서 먹었던 과일비빔국수입니다.

이름이 과일비빔국수여서 과일을 찾아봤는데요.

 

아마도 소스에 과일이 들어간거 같죠?

 

 

비벼비벼~

 

후루룹~!

오잉? 이거 일반 비빔국수랑 살짝 맛이 달라요.

이름처럼 상큼한 느낌?

 

살짝 심심하면서 시원하면서 건강해지는 느낌을 받을수 있습니다.

맛있어요!

 

 

역시나 콩뿌리 콩나물국밥집에서 먹었던 김치찌개입니다. ㅋㅋ

이러고보니 요즘 콩뿌리 콩나물국밥집에 빠져있네요. ㅋㅋ

 

 

밑반찬도 깔리구요.

 

 

역시나 콩나물국밥집 아니랄까봐 김치찌개에도 콩나물이 무지하게 많이 들어가있어요.

 

이건 빙산의 일각~!

 

콩나물이 너무 많이 들어가서 이것이 김치찌개인지 콩나물찌개인지 헷갈릴 정도였습니다. ㅋㅋ

 

음... 김치찌개는 무난해요. 아무래도 MSG가 안들어간거같아서 완전 건강한 맛이랄까?

 

일주일 먹방기록 8탄 끝~!

 

9탄도 기대해 줄꺼죠? 뿌잉뿌잉~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