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오늘이 글쎄 발렌타인데이라고하네요.

 

그냥 넘어가면 될일이지만 그래도 조금은 아주~~조금은 신경이 쓰인달까요?

 

그래서 베개거지는 준하우스를 위해서 마트로 달려갑니다. 눈누난나~

 

 

오앙~베개거지 도라에몽 진짜 좋아하는데 롯데슈퍼 들어가자마자 도라에몽 와프스틱이 뙇!! 할인판매를 하고있더라구요.

 

그래 바로 이거다!!

 

발렌타인데이에 돈 많이쓰는건 옳지않아. ㅋ

 

 

귀여운 도라에몽 와퍼스틱이 두개묶음이 얼마일까요?

 

 

바로 990원이라는 사실.

 

으하하하 한개에 495원입니다.

 

 

한개는 초콜릿만 와퍼스틱이구요. 칼로리는 298kcal.

 

또다른한개는 바닐라밀크맛 와퍼스틱입니다. 칼로리는 300kcal.

 

무려 2kcal나 차이가 납니다. ㅋㄷㅋㄷ

 

사진을 찍고 바로 준하우스에게 줬어요.

 

음........별 반응이 없어요. 먹을생각도 안함.... 어쩌지...나 내용물이 찍고싶은뎀..

 

 

그냥 제가 뜯어버렸습니다.

 

이제 선물의 의미란 없다.

 

바닐라밀크맛부터 뜯었어요.

 

 

어째......이거가지고 방방타고 놀았나... 엄청 깨져있네요. ㅋㅋ

 

냄새는 좋습니다.

 

맛은...사실 선물인데 먼저 먹기 그래서 다시 포장지에 넣고 박스를 닫아놨어요.

 

올해 발렌타인데이는 도라에몽 와퍼스틱으로 종료!

 

그러나저러나 발렌타인데이 선물사러 롯데슈퍼갔다가 다이소 코너에서 제눈을 사로잡은것이 있었으니!!

 

 

바로 다이소 철사입니다.

 

이게 뭣때문에 필요하느냐~~바로 손뜨개 코바늘로 인형만들때 쓸 와이어가 필요했거든요.

 

빵끈으로 사용했는데 힘이 없긴하더라구요.

 

저도 모양잡는 인형을 만들고 싶어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당. 역시 다이소는 없는거 빼고 다있오.

 

2가지 종류가 들어가있어요.

두께 0.8mm 10M 짜리랑 두께 1.6mm 3M짜리~!

 

 

사실 1.6mm짜리 두꺼운건 잘 안쓸거같아요. 제가 만드는 인형들이 다 손바닥만하기땜시롱.

 

0.8mm짜리를 많이 사용할거같은데..

 

음...이거 자르려면 컷팅니퍼가 필요한데 말이죠.

 

그냥 가위로 잘라도 어느정도 잘리긴 할거같은데 가위가 망가질게 분명하겠죠?

 

 

그래서 구입한 스테인레스 원예용가위입니다.

 

니퍼를 찾아봤는데 안보이더라구요.

 

 

사용시 주의사항도 잘 읽어봅니다.

 

안전하게 잘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닷!!

 

 

고오급스런 인조가죽 스트랩. ㅋㅋㅋ

 

차라리 더 안정감있고 좋더라구요.

 

 

어디어디 잘 짤리나 봅시다.

 

 

싹뚝!

 

오올~~생각보다 힘도 안들어가게 잘 짤려요.

 

진짜 안전하게 사용해야겠어요.

 

우와~~이제 저도 와이어 들어간 인형을 만들수 있겠네요. 완전 기분 좋아져쓰~~

 

으흠........분명히 준하우스 발렌타인데이 선물때문에 갔던 롯데슈퍼였는데...

선물은 990원 베개거지 취미용품은 3,000원을 썼네요. 헤헷^^

 

즐거운 쇼핑기 끝~!

 

그럼 안녕 :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