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명절때 선물세트 선물좀 받으시나요? 전..그다지....못...받... 흠흠.. 슬픈이야기는 여기까지만!

 

아 선물좀 못받으면 어때요. 나한테 내가 선물해주면 되쥐~!! 내 취향껏 고를수 있다는것도 장점아니겠어욧!

(내눈에서 흐르는건 눈물이아님. 땀정도로 하기로합니다. 이추위에.. ㅋㅋㅋ)

 

나에게 선물하러 이마트로 쇼핑을 갑니다. 눈누난나~~

 

 

오늘 나에게 산 선물은 바로 산토리 카오루 에일기획, 기린 미니캔 기획, 하이네켄 전용잔 기획 세트입니다.

 

나머지 것들은 안주류? ㅋㅋㅋ

 

 

집에 오자마자 찰칵찰칵.

 

너무 좋네요. 취향저격 나에게 해주는 선물!!

 

 

이럴려고 돈 버는거 아니겠어요?

 

탕진 꿀잼~! 내가 이래서 회사를 못끊어~ㅋ

 

 

자 이제부터 하나하나 열어서 분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이네켄 전용잔 기획세트입니다.

 

사실 하이네켄 잔은 집에 많아서 이 기획세트를 살 이유가 없긴했지만!!

 

이것은 바로 하이네켄 710ml수퍼캔 되시겠다!!

 

하이네켄 710ml 슈퍼뚱캔 3개 + 전용잔 가격은 9,400원입니다.

 

이런 합리적인 가격같으니!!

 

 

이번에는 기린 미니캔 기획세트입니다.

 

기린 500ml 4개와 135ml 1개가 들어있어요.

 

가격은 9,400원입니다.

 

이런이런 합리적인 가격같으니!! ㅋㅋ

 

135ml한입캔은 당연히 킵!!

 

 

이번에는 산토리 카오루 에일기획세트입니다.

 

베개거지가 또 에일맥주 참 좋아합니다.

 

산토리 에일맥주 500ml 3개와 프리미엄잔 한개가 들어가 있습니다.

 

다른세트에비해 한캔정도가 아쉽기는하나 가격은 9,000원!

 

어맛!! 다른기획세트보다 400원이나 싸잖아. ㅋ(합리적인 생각중.)

 

 

아 그리고 산토리 프리미엄 잔 너무 예뻐요.

 

어머 이건 꼭 사줘야해.

 

 

그리고 이 프리미엄 카오루 에일이 2018년 롱드컬랙션에서 맥주부분 대상을 받았다고해요.

 

근데 킬링포인트는 350ml 캔으로 대상을 받았다고하네요.

 

제가 산건 500ml ㅋㅋㅋ

 

에이 넘어가요~ㅋ 맥주에는 관대하다.

 

 

이렇게 3박스 구입가격이 27,800원입니다.

 

아 곧 받을 명절스트레스 이사진만 봐도 날라갈것 같은 느낌~!

 

으흐흐흥 너무 좋네요.

 

 

우리 애긔들 컬랙션으로 가버렷!!

 

보고만있어도 배부른.. 아니 취하는 느낌이랄까?

 

맥주러버들 지금 뭐하는거에요. 얼른 마트로 달려가서 나에게 선물하세요.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