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지난번에 모현동 월남선생을 재방문했었는데요. (핸드폰 사진정리도중 발견한건 안비밀.)

 

쌀국수, 고수러버 베개거지는 월남선생 참 좋아해요. 고수를 마음껏 먹을수 있어서도 좋구요.

 

 

월남샘플러는 7,900원, 해물볶음밥은 5,900원

월남선생 가격도 무난무난하니 좋아요.

 

 

월남샘플러부터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닷.

 

 

가위를 사용해서 먹기좋은 크기로 우선 다 잘라줘볼께요.

 

 

새우살 튀김 같은데요.

음.....생각보다 그르케 맛있지는 않더라구요. ㅋ

 

 

이건 야채튀김.

튀김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은은한 카레맛이 납니다.

 

 

이것은....춘권인거같은데 그럭저럭.

튀기면 다 맛있다고하던데 너무 기대를 해서그런가...

 

 

이건 또 다른종류같기는한데 같은맛이나는 신기한 현상을 느낄수 있을꺼에요. ㅋ

 

 

새우튀김~이건 진짜 맛이없을수 없는 조합이죠.

칠리소스 듬뿍찍어 먹어봤습니다.

음...무난무난해요.

 

월남 샘플러는 튀김러버들이 시키면 좋아할거같아요.

나는 아무래도 튀김을 안좋아했나보다. ㅋㅋㅋㅋ

 

 

이번 히트는 바로 이것~!! 해물볶음밥입니다.

 

 

살짝 불에 그을린듯한 피망과 파인애플과의 환상적인 만남이랄까?

 

한입 냠냠~

 

오올 이거 진짜 맛있어요.

 

적당히 짭짤하면서 파인애플때문에 달큰하니 좋습니다.

 

홍합이랑 오징어도 심심치 않게 들어가 있어요.

 

홍합은 바다향이 너무 나서 저는 오징어가 좋은걸롱~

 

셀프바에서 육수한그릇 떠서 해물볶음밥한입 육수한입~이렇게 먹다보니 한그릇 뚝딱~!

 

해물볶음밥 먹으러 또 갈 예정입니다.

 

월남선생 해물볶음밥 너무마이쩡~!

 

그럼 안녕 :P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