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 하요...

ㅋㅋ 크게 인사하고싶은 베개거지입니다.

오늘 냉장고를 열어보았는데 글쎄 몇일전 시켜먹은 피자가 냉장고윗쪽에 고이고이 잠들어있더군요!!호홍

 

몇일전 큰맘먹고 라지 더블치즈엣지를 시켰더랬지요 ㅋ 물론 방문40%쿠폰을 썼어요(헉!그럼 배달음식이아니고..방문포장인데..음음..뭐 방문자도 없는데 이번엔 막쓰지요 켈켈)가격대는 19천원정도 였던거같아요

자 뚜껑을 열어보겠습니다.

 

무려 세조각이나 남았습니다. (더럽게도먹었네~)

제가 남은 냉장고피자 맛있게 먹는법을 알려드릴께요

완전 꿀팁인데 저만아는 비밀인데...

전자랜지에 넣고 돌려먹으면 완전 꿀맛~!!(네? 뭐라구요? 다 아신다구요? 저 또라이냐구요?)

네 맞습니다. 거기에 세프의 킥!!(따라해봄)

 

냉장고에 잠자고있는 유통기한얼마남지않은 풰르메산취~~즈를 아니아니 파.마.산.치즈

전자랜지에 돌린 피자위에 아주 듬뿍듬뿍 뿌려줍니다.

그럼 완전 개 꿀맛~!!

음 근데 저는 더블치즈엣지를 먹으면서 느낀건데요...

그냥 오리지날피자먹고 끄트머리빵은 버리거나 그냥 밀가루맛에 먹는게 나은거같아요..

치즈를 끄트머리에 듬뿍넣었다고는하나...소스가있는것도아니고..저는 그냥 밍밍해요..

그냥 빵먹는기분? 아까워서 먹긴먹었지만..

미스터피자 시크릿가든처럼 무스가들어가면 맛있는데..음~

저의 완전 개인적인생각이니깐 참고하세요~

그럼 여러분 안뇽!!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