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뒤돌아서면 배고픈 베개거지입니다.

오늘도 방에서 멍때리기놀이를하며 혼자 놀고있었습니다.

 도라에몽이 또 내방을 기웃거리며 밥을 달라고 징징대고있네요~!!ㅋㅋ (과도한 설정샷 죄송합니다. ㅋㅋ)

간단하게 햄버거를 먹기로 결정!!

사실 맥딜리버리가아니고... 음 짝꿍을 사왔으니.. 짝꿍딜리버리입니다. 음켈켈~

 배달직후 모습입니다. 점심시간이라 맥런치로 시켰어용~ 어서 뜯어보기로 합니다~

입가에 침이 주루루룩~!!

 메뉴는 맥스파이시 케이준버거와 1955버거 세트입니다.

1955버거는 요즘 행사기간이라 맥모닝시간만아니면 맥런치가격으로 준다고 합니다.

가격은 맥스파이시 케이준버거세트가 4,000원 1955버거세트가 5,500원 입니다.

 맥스파이시 케이준버거입니다. 음 포장을 뜯으면서 읭? 이게뭐지?? 이랬더랬지요...

사실 제가 착각을했어요... 맥스파이시 케이준버거가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인줄 알았어요.

완전 대참사가 일어났습니다.. 흑흑..

 1955버거입니다. 음 ....프리미엄제품처럼 띠는 둘러져있네요 벗겨벗겨~너의 테두리를 킬킬~!!

 요것도 읭?? 테두리는 왜 둘르고있었지?? 그냥 줘도 충분할거같은 높이인걸~!!

자 투덜투덜은 그만하고 어서 먹어욧~!츄룹츄룹!!

 맥스파이시 케이준버거를 한입 베어 물었습니다.. 흑....이건뭐야........그냥 햄버거빵에 맥너겟 넣은거잖아요..

이건 제 잘못도있지요... 상하이버거를 시켰어야하는데...제가 미쳤어요 미쳤어..

저는 케이준버거보다 상하이버거가 훨씬 100배 맛있어요....흑흑.....

그래 나에게는 1955버거가 있어욧!!한번도 안먹어봤는데 두근두근 거립니다.

한입 추루룹~!! 음 이맛은.....집에서 만든 햄버거맛?? 좀 옛스러운 맛이 납니다..어렸을때 동네에 있던 햄버거집이 생각나는 맛이어용...그래서 1955 버거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역시..사람은 먹던걸 먹어야되요.....

케이준버거보다는 상하이버거가 훨씬 맛있구요..

1955버거보다는 빅맥이 훨씬 맛있어요.

물론 언제나 제기준인거 아시죠??

케이준버거가 맛있으신분도계실거고 1955버거가 맛있는분도 계실거에요..

하지만 저는 오늘 짝꿍딜리버리 대 실패!!

아참 짝꿍이 맥도날드에갔는데 해피버스데이콘(?)이런게 행사해서 한개 사먹고왔다는데요. 가격은 800원이라고합니다. (쳇 제껀 안사옴!) 음 소프트 아이스크림에 누가바처럼 밖을 코팅시켜줬다고하는데..맛은 롯데리아 소프트아이스크림(500원)이 더 맛있데요. ㅋㅋ 전 맥도날드콘을 안먹어봐서 비교불가!!

그래도 한끼 잘 먹었습니다.

그럼 안녕!!( 공감 눌러주시면 제어깨에 힘이솟아날지도 모르겠습니다 ㅋ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