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오키나와 쇼핑탐구 8탄으로 돌아왔습니다. 대단하죠? 고작 2박3일 놀러갔다와놓고 쇼핑탐구만 열심히 하고있습니다.

더 무서운건 아직도 쇼핑탐구가 끝나지 않았다는거죠. ㅋㅋㅋㅋ

언제나처럼 소개해드릴것들 빨강똥글뱅이.

엄청 유명하다는 닛신 돈베이 키츠네우동 유부우동이에요.

편의점이나 마트에는 잘 파는데 의외로 돈키호테나 백엔샵에서는 못봤어요.

아메리칸빌리지 이온몰에서 발견해서 샀구요. 아마 가격은 158엔?쇼핑탐구가 계속되면서 기억이 점점더 가물가물해지네요.

사실 컵라면중에 이게 젤궁금했어요.

제가 맛있는 녀석들 왕팬인데 이 컵라면 정말 맛있게 먹더라구요.

뚜껑 오픈.

왠지 일본스러운 기운이 팍팍 느껴집니다.

스프를 꺼내봅니다.

역시나 생각대로 큼지막한 유부가 들어있어요.

스프에 순서숫자가 써있어서 편리하네요.

시키는 방향으로 1번 컷팅.

헤에~~순서대로하려면 저2번을 먼저 넣어야는데....본능이 3번먼저 컷팅해버렸네요.

ㅋㅋㅋㅋㅋ 3번에는 고춧가루같은게 들어있어요. 아마 고춧가루 맞겠죠?

의식의 흐름으로 2번스프도 넣어봅니다.

콩가루같은색깔이네요.

이 느낌은 왠지 오키나와쇼핑탐구3탄에서 소개했던 키츠네우동과 엄청 많이 닮아있네요.

끓는물을 촤아아~넣어줍니다.

물을 넣자마자 유부가 더 커지는 느낌이 들어요.

남들과는 다르게~계란 노른자로 데코레이션~!!

사실 삶은계란 흰자만 먹고 남은걸 그냥 올려봤습니다. ㅋ

맛은~제 예상대로 쇼핑탐구3탄의 키쯔네 우동하고 완전 비슷해요. 사이즈업 버전이랄까??

유부는 역시 짭쪼로미~하면서 달큰하구요.

우동면발도 참 좋더라구요.

짠거 싫어하시는분이면 아마도 물을 옴팡 더 넣으세여.

이것도 기대되는 닛신컵라면 카레맛이에요.

쇼핑탐구6탄에서 소개했던 닛신컵라면 치즈카레랑 어떻게 다른지 엄청 궁금해요.

잘 안찍는 옆구리샷도 찍어주기.

뚜껑을 오픈해 봅니다.

아~역시나 건더기 내용물 엄청 실해요.

실하다는 표현밖에 할수가 없네요. 굿!

역시 카레엔 밥이죠. 치즈카레에서도 밥말아먹으니 꿀맛이였는데 기대됩니다.

끓는물을 쪼로로롱~넣어줍니다.

3분 기다려야해요.

3분후!!

카레냄새 엄청나네요.

진짜 집에서 엄청난 카레요리한것처럼 냄새가 강렬해요.

잘 섞어줍니다. 잘 비벼준다는게 더 맞는 표현일거같아요.

준하우스가 한젓가락만 달라고해서 줬어요.

이거  한젓가락 맞는거죠? 그쵸?

후루룹챱챱 먹다보니 거의다 먹어갑니다.

면맛은 치즈카레면이랑 비슷하면서도 달라요.

어서 밥말아요 밥~!!

냠냠~아하....밥말아먹을거면 물을 살짝 덜 넣어야겠어요. 맛은 있어요.

근데 저는 치즈카레면이 좀더 맛있더라구요. 좀더 고소하고 더 땡기는맛이였어요.

하지만 카레면도 맛있어요.

박박 다 긁어먹었습니다.

아.....나트륨.......그래도 맛있게먹었으니깐0칼로리..는 아니겠죠? ㅋㅋㅋ

훗쵸소다카라멜입니다. 이름이 저게 맞겠죠? ㅋㅋㅋ

다이소에서 108엔주고 샀어요. 10개 들어있었던거같아요.

한알 꺼내어봅니다.

별다를건없어요.

빼꼼~!!

아하~!!이거 쇼핑탐구4탄에서 먹어봤던 칼피스 소프트캔디랑 친척사이인거같아요.

맛이 비스무리한데 이게 좀더 소다향이 강한느낌??

심심할때 하나씩 까먹고있습니다.

이건 용각산캔디입니다.

아메리칸빌리지 백엔샵에서 아마 98엔주고 샀던거같아요.

왠지 먹기가 두려워지는 느낌이에요.

칼로리도 한번 확인해봅니다.

10개 들어있어요.

한알 꺼내봅니다.

은박의 용각산 캔듸~!!

색도 맛있어보이는 느낌은 아니네요.

먹어본결과... 목구멍에 파스붙인맛? ㅋㅋㅋ

아하 이건 목캔디랑 친척인거같습니다. 물론 목캔디가 좀더 맛있을껄요?

요즘같은 미세먼지많을때 하나씩 먹으면 괜찮을것도 같은데 뭐 미세먼지가 씻기거나 그러는 효과는 없을거에요.

목 많이쓰시는분들도 좋을거같구요.

아.....이거 다른맛도 하나더 샀는데 그건 언제 개봉할지 의문입니다.

오키나와 쇼핑탐구 8탄 끝~!!

 

오키나와 쇼핑탐구 9탄에서 언젠가 또 만나요~

거의다왔어요. 쪼금만 참아요 ㅋㅋ

안뇽~ :-3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