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언제 끝날지 모르겠는 오키나와 쇼핑탐구6탄으로 돌아왔습니다.

거의다 소개했겠지~싶은데 또나오고 또나오고...오키나와는 베개거지 포스팅 화수분!!

언제나처럼 소개할것들 빨간색으로 똥골뱅이~~

그래도 쇼핑탐구5탄까지 거치면서 반이상은 소개한거같아요. 우훗~ :D

시사 사브레입니다.

완전 귀엽죠~오키나와 수호신 시사를 케릭터로 만들었네요.

나하 면세점에서 600엔주고 샀어요. 순전히 귀여워서 샀습니다.

포장지를 뜯으면 평범한 박스가 나와요.

안쪽박스에도 시사가 그려져있음 귀여웠을텐데요..아쉽당.

각각 개별포장되어있구요 14봉지 들어있어요.

자 한봉지 먹어봅시다.

빨간시사로 픽!!

가져오는 과정에서 깨졌나봐요.

어차피 입속으로 들어가면 똑같긴하지만 아쉬움.. ㅋㅋ 나머지것들은 살아있길바랍니다.

맛은 한국에서도 쉽게 접할수있는 맛이에요. 버터링쿠키?그런맛~맛있어용~

시사사브레는 포장이 귀엽기도하고 가격도 그럭저럭 저렴한거같구요. 간단한 선물용으로는 좋을거같아요.

베개거지는 나에게 선물~!! ㅋㅋㅋ

술안주로 유명하다는 새우센베 저도한번사봤습니다.

나하 면세점에서 600엔주고 샀어요.이것보다 큰박스(30개입)은 1000엔이였어요.

사실 국제시장 안쪽에서 요거랑 똑같은거 500엔대에 봤어요. 참고하세용~

16개가 새초롬하게 들어있습니다.

정열의 빨강빨강~!!

한봉지 한번 뜯어보겠습니닷!!

오호 독특한 비쥬얼이네요.

생각한거랑 전혀 다른모양이였어요.

맛은....다들 막...맥주랑먹으면 맛있다고 그랬잖아요..그랬잖아요...

저는 요건 호불호 있는 맛인거같아요.

저는 그냥그랬어요. 짭짤해서 맥주랑 잘맞다고 한거였나??

남은 봉지는 언니 줘야겠어요.ㅋㄷ

이것도 오키나와 면세점에서 산 망고케익입니다.

아마 1000엔주고 샀던거같아요. 면세점에서 산 물건중에 요것만 유일하게 가격기억이 가물가물..

포장지 뜯다가 사진찍는게 생각나서 부랴부랴 찍었어요 ㅋㄷ

포장을 뜯어보면 마찬가지로 평범한 박스가 나와요.

박스에 망고그림이라도 그려주면 안되나여~~

한박스에 15개 들어있어요.

뭐 전 오키나와 면세점 카스테라까지 먹어본사람으로써 이정도면 엄청 싼거같네요. ㅋㅋㅋ

그림설명은 정품은 막 안움직이고 자기자리 잘지키고있는거구 아닌제품은 뭉쳐있나봐요.

집에올때까지 망고케익이 자기자리 잘지키고있는거보니 정품맞나봐요.

망고케익 하나 집어들어봅니다.

그러고보니 애플망곤가요? 색이 노란색은 아닌거같아요. 눈을 부비부비.

부드럽게생긴 케익이 나와요. 케익이라고 해야할까요? 암튼 먹어봅니다.

으흠...정품맞나요? 포장지에는 망고필링이 엄청 가득차있어보였는데..

생각보다 쬐끔 들어있어서 실망했어요. 뭔가..한국 삼각김밥먹는 느낌??ㅋㅋ

근데 맛은 나쁘지 않아요. 그맛이에요 카스타드맛~!!커스터드크림말고 슈퍼에서파는 카스타드요~!!

그거보다 좀더 부드럽긴합니다. 다른점이라면 망고향이 살짝나는거??

아참 면세점 카스테라를 먹은자로써 망고케익 맛있어요 굿굿~!!

닛산컵라면 치즈카레입니다.

메가돈키호테에서 샀구요. 가격은...움........118엔!!찍었어요. 그정도일거같아요 ㅋㅋ

아마 기억에 닛산 저스타일 컵라면은 크기가 미니, 보통, 큰컵라면 3종류가있었는데 미니가88엔?큰컵이 198엔? 막 지어내는 베개거지~사실 미니사이즈 귀엽긴한데 진짜 먹을거없게 생겼고 큰컵은 케리어에 넣어 가져올라면 넘 부담스러워서요.

특별히 치즈카레컵라면은 정면샷도 찍어봅니다.

이컵라면 정말 대박이에영~

컵라면 스프가 따로 안들어있어요.

뚜껑만 저렇게 오픈하고 끓는물을 넣기만하면됩니다.

귀차니즘에게는 최고의 컵라면.

물을 넣어요. 이상태로 3분만 기다리면됩니다.

아 역시 건더기 많아요~굿!!

기다리는중... 요 치즈커리 컵라면에는 꼭 밥을 말아먹으라고했는데 그래서 밥도 후다닥 준비~!!

뽀이얀 흰쌀밥이 잘어울리겠지만... 안타깝지만 잡곡밥으로 대기중..

3분후 뚜껑을 열어주면 우와우왕~~~저기 곳곳에있는 치즈 보여요?

완전 두근두근!!

잘 섞어 줍니다. 걸쭉걸쭉 진짜 이건 진짜 카레에욥!!

윗쪽 밥 대기중 ㅋㅋㅋ

맛있어요..우앙~~~~왜 밥 어울릴거같다는건지 알겠어요.

면이 고소하고 짭짤하니 밥을 부르네요.

비쥬얼이 그렇게 좋아보이지는 않지만 ㅋㄷㅋㄷ 밥위에 치즈카레라면 투하!!

맛있네요 진쫘~!!두개밖에 안사왔는데..그랬는데~~바보바보~!!

배부른 오키나와 쇼핑탐구 6탄 끄읏~!!

 

오키나와 쇼핑탐구 7탄 언젠가 또 돌아올께요.

안뇽~~: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