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오키나와 쇼핑탐구 7탄으로 돌아왔어요.

너무 자주라서 이제 지겨울정도일까요?? 오키나와 쇼핑탐구는 언제 끝이날것인지... 이렇게 쇼핑탐구 끝나기전에 오키나와 또갈지도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바로 출발!

언제나처럼 소개할것들 빨간 똥글똥글~~뱅이!!

오키나와 면세점에서산 로이스 감자칩초코렛입니다.

다들 맛나다고해서 사왔더용. 가격은 720엔입니다.

아하....720엔짜리 감자칩봉지가 들어있어요. 하이!

소분되어있지 않네요. 쫌 아쉽당. 한번에 다먹어얄텐데..

봉지 오픈~!!

아하 이런거군요.

감자칩은 맥주라서... 급하게 집에있는 필라이트랑 함께해봤어요.

막 엄청난건아니고 초코묻은 감자칩입니다.

맛은 있어요. 손에 들고있으면 손의 열로 초코렛이 옴총 금방 녹아요.

저는 한봉지를 한번에 다먹긴 힘듬용.

라왕컵라면입니다. 움.....소유맛인가요? 암튼 그림보고 샀는데요.

백엔샵에서 산거같은 기억이 나는데요... 가격은 198엔일까요? 뭐 그정도였던거같아요.

뚜껑 오픈!

요렇게 4가지가 들어있어요. 우왕 신기방기.

조리법은 패스하고 그냥 다 때려넣을거에요.

보라색 스프가 또로롱~

빨간색스프도 또로롱~

건조 차슈일까요? 암튼 저것도 또로롱~

김도 또로롱~

아하...이김은 아마 먹기전에 넣어야할거같긴한데 그냥 넣어버림요.

끓는물을 쪼로로롱 넣어줍니다.

이제 뚜껑을 살포시 닫고 5분을 기다려 줍니다. 짹깍짹깍

5분후 뚜껑 오픈!!

아 역시 김은..마지막에 넣는거였어요.

비쥬얼은 괜찮네요. 면 느낌도 생면느낌이에요.

먹어봅니다. 국물위에 기름동동떠서 좀 걱정하면서 먹었어요.으흠...짭쪼로미~!

처음엔 읭? 이랬는데 먹다보면 점점 맛있는느낌이 들어요. 신기함.. ㅋ

그리고 저 차슈는 진짜 고기에요. 어쩜그래요~ㅋㅋ차슈 두께도 상당해서 진짜 신선한 충격!!

울나라 어떻게 도입 안되나요??

ㅋㅋㅋ 막 다먹고도 국물이 너무 아쉬워서 삶은계란을 투하했어요. 국물맛이 계란하고 잘어울릴거같다는 생각!!

아.....처음에 데코로 넣으면 짱이였을텐데...정말 나란녀석.....멋져!!

마구마구 쪼개서 국물에 퐁당 젹셔서 먹어봤어요.

우왕~~~맛있어요. 다음에 먹을때는 계란 처음부터 넣어먹을래요..하지만 저 라왕컵라면은 하나만 사옴...ㅋㅋ

이번생에 저 컵라면을 계란올려 먹을지 저도 궁금하네요.

코로로젤리 딸기맛이에요.

백엔샵에서샀구요 88엔주고 샀어요.

봉지를 뜯어봅니다.

아하~여긴 제습제(?) 방부제(?)가 안들어있네요.

열개 이쪽저쪽 들어있어요.

역시나 맥주소환!! 아일럽 밀러~!

젤리안에 딸기씨가 콕콕 들어있는게 보여요.

한입 깨물어봐요. 오잉!! 전 딸기코로로 그냥 맛이나볼라고사왔는데...

먹어본 코로로젤리중에 전 이게 젤 입맛에 맞습디다.

청포도코로로가 젤 맛나다고해서 많이 사왔는데 ㅋㅋㅋ 아무래도 베개거지는 다른사람하고 입맛이 다른가봐요.

새우센베도 그렇고.. 세우센배는 저말고 다들 맛있다고하던데..요상타

암튼 딸기코로로 완전 맛나요. 진짜 다른 코로로젤리는 향만 나는느낌이라면 딸기코로로는 나 딸기야~하는느낌!

코로로 젤리 레몬맛입니다.

요것도 백엔샵에서샀어요. 아....이게 88엔이였나 98엔이엿나 아리까리합니다.

봉지를 뜯어봅니다.

헛 레몬코로로에 제습제?가 들어있네요. 아하. 이거 98엔일까요? ㅋㅋ

살짝 프리미엄 코로로에 제습제같은게 들어있는 걸까나~

뭐 그냥 넘어갈수있는문제인데 궁금하네요 ㅋㄷ

레몬코로로는 삿포로랑 먹겠습니닷!!

파인에플 코로로젤리랑 모양은 비슷하네요.

레몬향은 확나요.

한입 깨물~

레몬맛이에요.  그리고 살짝 까끌한게 들어있는데 아마 레몬씨껍질인 느낌이에요.

아하 이런맛이군요 하는느낌.

코로로 복숭아맛입니다.

역시나 백엔샵에서 98엔주고 샀어요.

피치피치~!! 포장지는 제일이쁘네요.

뭐 거의 비슷한갯수로 들어있어요.

우훗 여기 제습제? 들어있어요. 이게 뭐라고 제일 신경쓰여요 헤헤헤 :D

필라이트와 코로로복숭아 한컷.

역시 코로로젤리중에 제일 색이 예뻐요.

먹어봅니다. 복숭아향이나요. 맛있어요. 냠냠~

엄청나게 특별한맛은 아니어서 그냥 냠냠~

오키나와 쇼핑탐구7탄 끄웃~^^

 

오키나와 쇼핑탐구 8탄으로 언젠가 또 돌아올께요~

안궁금해도 궁금해 해줘요. 헤헤헤~

안뇽~ :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