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히히~~오키나와 포스팅이 제가 블로그한중에 최고로 인기가 많은거같아요.

다들 방사능땜에 일본 싫어하는줄 알았더니 속으로는 궁금했군요~!!에헤헤~

베개거지도 방사능은 무셔~마이무셔~그래서 그나마 먼 오키나와 선택~!!

암튼 이렇게 인기있을때 부지런히 포스팅하려고 바로 돌아왔습니다.

오키나와 쇼핑탐구 3탄~!!

1,2탄과 마찬가지로 3탄에서 설명할것들 체체크~!!

빠리빠리 코이와시라고 써있는거같은데...음...새끼정어리??일까요?

암튼 메루치같은거 말린 건어물인거같아요.

준하우스가 저도 모르는사이 메가돈키호테에서 사온거래요.

가격을 물어보니 엄청쌌다고 100엔도 안했다고 하는데...허위정보일수도있지만. 뭐 그렇다네요.

봉지 오픈~!!

꽤 많은양이 들어있어요.

생각보다 건어물 꼬랑내가 안나서 놀랐어요.

건어물은 맥주~!! 급하게 애정하는 밀러를 가져왔어요.

아이코 귀여운 코이와시~!!

한마리 통째로 입속으로 고고~!!

첫맛은... 악 짜~! 뒷맛은 얼래~꼬소하네~~

읭? 분명 맛없는줄알았는데 자꾸자꾸 손이가는 매력덩어리~!!

생각하던 건어물 질기거나 딱딱한느낌이아니구요. 과자처럼 바삭바삭~~

맥주안주로 딱인거같아요. 굿 : ]

한국 편의점에서도 볼수있는 키나코모찌에요.

백엔샵 계산대 밑에서 겟~!

살라고한건아니고 그냥 계산대 밑에 있길래 걍 바구니에 담았어요.

역시 일본에서도 통하는 계산대소비의힘 ㅋㅋ

가격은80~90엔 사이였던거같아요.

뒷면도 찍어주구요.

아하...으흠..그렇다네요.

한개를 살포시 꺼내어 봅니다.

한봉지에 7개 들어있어요.

포장지 오픈~!

사실 한국 편의점에서 판다고는하는데 안먹어봤음요.

우아하게 앞니로 깨물어 먹었어요.

오홋~!!초코렛안에 떡같기도하고 젤리같기도한게 들어있어요.

콩가루모찌과자를 초콜렛으로 만들어논 맛이에요. ㅋㅋㅋ

식감도 괜찮고 맛있는데요??

싸기도하고 몇봉지 더사올걸그랬나...

하긴 더사올 케리어공간도 없었어요 ㅋ

키쯔네우동이에요.

키쯔네우동도 여러가지있는거같은데.. 히라가나도 겨우읽는 까막눈 베개거지는 그냥 키쯔네우동이라고 칭하겠어요.

백엔샵인지... 메가돈키호텐지.. 어디서샀더라...100엔~200엔 사이였죠..아마도 ㅋ

오픈~!!분말스프가 보이네요.

큼지막한 유부가 들어있어요.

한국도 일본처럼 건더기가 큼직큼직 많이 들어있음 참 좋겠어요.

분말스프를 아낌없이 탈탈탈~털어 넣어줍니다.

끓는물 투하~!!

한국컵라면도 저는 물을 많이 넣는편이라 일본 컵라면도 똑같이 표시선보다 물을 더 넣어줬어요.

이제 뚜껑 덮고 5분을 기다립니다.

완성~!!

국물부터 한술 떠먹어봤는데요. 오호라 가쯔오부시맛이 나는거같아요. 먹어본듯한맛이긴해요.

유부맛은 달고 짜요.히히 맛있어요. 단짠단짠~

면은 탱그르르르~맛있네요.

1탄에서 먹었던 완당컵라면은 국물다먹었었는데요.

이번 컵라면은 국물은 다 못먹었어요. 왜일까요? 나도모름~

유명하다는 구내염 패치에요.

입속염증에 붙이면 효과적이라죠.

저도 궁금해서 하나 사봤어요.

메가돈키호테에서 700엔~800엔 사이에 샀어요.

싼편은 아닌거같아용.

때마침 준하우스가 입속에 염증이나서 자기전에 한개 때서 붙여봤는데요.

아침에 일어나니 패치가 사라졌어요.

아마 자면서 먹었나봄..ㅋㅋㅋㅋㅋ

자기전에는 왠만하면 붙이지 마세요.

붙이자마자 먹었는지 효과도 없었어요. 집에있는 오라메디로 다시처방~!

코골이밴드입니다.

여행 마지막날 지나가다 보이던 어느 이름모를 이온몰에서 샀어요.

둘다 비슷하게 700~800엔 사이였던거같은데...음 ...가물가물..

한개는 일반형이구요. 비교를위해 한개는 초강력으로 샀어요 ㅋㄷ

일반형을 한번 사용해보도록 하죠.

준하우스가 피곤할때는 코를 심하게 골아서 피곤한날을잡아 붙여보기로해요.

이렇게 대일밴드같이 생겼어요.

생각보다 아주살짝 딱딱해요.

코 중앙에 붙이라는 그림이겠죠? ㅋ

코 중간에 붙이고 준하우스는 잠이듭니다.

오호... 꽤 효과있어요. 막 쥐죽은듯한 숨소리는아닌데요. 코는확실이 덜골아요.

잘때 숨쉬기도 편하데요. 굿굿~

접착력이 상당해서 아침까지 단단하게 잘 붙어있어요.

때고난뒤 접착제가 코에 남아있어서 아침에 세수할때 꼼꼼히 씻어줘야해요 ㅋㅋ

일반형도 효과가있는거보니 초강력한건 엄청날거같네요.

그냥 일반형으로 살껄. ㅋㅋㅋ

오키나와 쇼핑탐구3탄 끝~!

 

아마도 조만간 오키나와 쇼핑탐구4탄으로 찾아올께요~

안뇽~!!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