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ㅃ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빠앙~빵 진짜 좋아하는데욧!! 피자빵 알러빗!! ㅋㅋㅋㅋ

 

애니웨이!! 맛있는 빵집 찾아가는것도 좋아하지만 맛있는 꽈배기집도 좋아함. 

 

찾아가자찾아가자 꽈배기맛집!!

대야성당앞 유명한꽈배기도넛이라고 써있어요.

크큭 하지만 제가 찾아간곳은 함열장날 2일 7일에 함열예스마트 주차장으로 찾아갔습니다잉~!!

 

사실 지난번 함열장날에 찾아갔었는데 비가와가지고 운영을 안했어요. 흑....이날은 열려있어서 기쁜마음으로 달료가씀다.

종류 다양합니다. 헤헤헤 골고루 담아담았어요. 기름깔끔.
요로케 담아왔어요. 개당가격은 잘 모르겠더라구요. ㅋㅋ 아무튼 6개 담아서 6천원이였습니다.
역시 꽈배기집이니까 꽈배기부터 탐구.
쪼오온득하면서 퐁실퐁실한맛이구요. 맛이쒕~
요건 고로케! 그래 고로케해~!ㅋㅋㅋ 죄송
적당한 야채랑 햄이랑 들어가 있어요. 강하지 않은 간이 저한테 딱이더라구욧!! 우선 여기 반죽을 잘해요. 마시쒀...2개살껄 ㅋ
요건 멀까낭~
밥이 통째로 들어가있는 밤찹쌀도넛!! 음......찹쌀부분 맛이쒀..근데 밤이랑어울리는지는 모르게씸. 혹시라도 담에가면 요건 패스할듯.

이거 먹고나니까 아무것도 안들어있는 찹쌀스틱 사올껄.....그거 안산게 후회될정도로 찹쌀반죽 최고에에용

팥앙금찹쌀도넛.
요거 무적권맛있음.
팥도나스도 사왔습니다. ㅋㅋㅋㅋ요런건 도나스라고 말해줘야함.
여기 반죽을 잘하니까 요것도 무조건 맛있음 ㅋㅋㅋㅋ
그리고 K-핫도그!! 설탕발라드려요? 물어보셨는데 설탕땜에 먹는거임 ㅋㅋㅋㅋ
이거이거 맛이 있을까 했는데 이거 진짜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 생각보다 맛있는게아니고 그냥 맛있어버림. ㅋㅋ

다음에 가면 핫도그는 무조건사고 찹쌀스틱도 살꺼임!! 밤찹쌀도넛은 안살꺼구요. ㅋㅋㅋ 

 

아.....맛있었다. ㅋㅋㅋ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